화장품 전문기업 ‘미즈온’이 국내 최대 전자 상거래 사이트 G마켓과 손잡고 3일 G마켓 전용 메이크업 전문 브랜드 ‘아이엠’을 론칭했다.
미즈온은 ‘아이엠’ 론칭 첫 번째 제품으로 ‘아이엠 런던홀릭 롱-젤 파운데이션(SPF30, PA++ 30ml)’을 선보인다. ‘아이엠 런던홀릭 롱-젤 파운데이션’은 미백과 주름 개선, 자외선 차단의 3중 기능성 제품으로, 수분감 가득한 젤 베이스에 모이스처 홀딩 에이전트가 결합돼 맑은 윤기가 흐르는 촉광 피부를 연출해준다.
미즈온 측은 "보통 수분감이 강한 파운데이션은 커버력이 다소 떨어지기 마련이지만, ‘아이엠 런던홀릭 롱-젤 파운데이션’은 컨실러를 따로 사용하지 않아도 될 만큼 지우개 같은 잡티 커버력을 자랑한다"고 설명했다. 또 "땀과 피지에도 강해 수정 화장 없이도 아침의 화사함이 12시간 이상 지속된다"고 덧붙였다.

미즈온은 이번 론칭을 기념해 ‘아이엠 런던홀릭 롱-젤 파운데이션’을 G마켓에서 1만 4900원에 무료 배송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한 제품을 구매하는 선착순 1천 명에게는 롱-젤 파운데이션과 섞어 바르면 은은한 진주광 피부를 연출할 수 있는 멀티 윤광 베이스 ‘핑크 글램 하이라이터(8ml)'가 증정된다.
미즈온 관계자는 “아이엠은 메이크업에 관심이 많은 20~30대를 겨냥해 보다 우수한 품질의 메이크업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하기 위해 론칭한 브랜드”라며 “앞으로 아이엠을 통해 더 많은 메이크업 제품군을 선보일 예정”이라고 밝혔다.
yel@osen.co.kr
미즈온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