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르비스, '가을 빛' 글로스 루즈 3컬러 선보여
OSEN 황인선 기자
발행 2012.09.05 10: 04

아침 저녁으로 날씨가 쌀쌀해지면서 가을이 성큼 앞으로 다가왔다. 계절의 변화는 여성들의 립 메이크업을 통해서도 쉽게 알 수 있다. 여름에는 밝고 비비드한 립 컬러가 유행했다면 가을에는 우아한 느낌으로 톤 다운된 컬러가 인기를 누린다.
화장품 브랜드 '오르비스' 관계자는 "이번 가을 시즌에는 누드와 레드 계열의 깊은 컬러를 사용한 세련된 립 메이크업이 유행할 전망"이라며 "하지만 지워지기 쉬운 립 메이크업을 유지하기 위해 자주 덧바르다 보면 입술이 거칠어져 오히려 메이크업의 완성도를 떨어뜨릴 수 있으니 립 제품을 선택할 때 발색이 장시간 유지되면서, 건조한 날씨로부터 입술을 보호할 수 있는 보습성분까지 포함된 것을 선택하는 것이 좋다"고 전했다.
오르비스는 립스틱의 발색과 글로스의 볼륨감을 한번에 선사하는 ‘글로스 루즈(6g)’에 가을빛 감성을 담아 3가지의 새로운 컬러를 출시했다. 로즈 코르사주, 쇼콜라 베이지, 주얼리 골드가 바로 그것. 로즈 코르사주는 로맨틱한 로즈 컬러에 은은한 펄이 조화된 고급스러운 컬러로 밝고 사랑스러운 인상을 전해 주며, 쇼콜라 베이지는 자연스럽고 생기있는 누드톤으로 분위기 있는 가을 메이크업을 연출하기에 좋다. 주얼리 골드는 5가지 종류의 펄이 선사하는 보석처럼 눈부시게 빛나는 입술을 표현할 수 있다.

오르비스 관계자는 "립스틱과 글로스의 장점만을 담은 글로스 루즈 하나면 립스틱의 선명한 발색과 글로스의 풍부한 광택감, 입술 트리트먼트 효과까지 한번에 누릴 수 있다"며 "볼륨밀착 베이스 성분이 발색과 광택을 오래도록 지속시켜 주고, 입술의 볼륨감은 더욱 살려 준다. 또한 입술의 건조와 주름을 방지해 주는 보습성분인 히아루론산 내포캡슐, 벌꿀, 콜라겐이 함유되어 입술을 촉촉하게 관리해 준다"고 전했다.
insun@osen.co.kr
오르비스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