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재원이 스타일채널 온스타일이 제작, 방송하는 남성을 위한 뷰티 가이드를 담은 '겟 잇 뷰티 옴므(Get it beauty HOMME)'의 MC로 낙점됐다.
'겟 잇 뷰티 옴므'는 대한민국 여성들의 유용한 뷰티 가이드로 독보적인 입지를 다지고 있는 '겟 잇 뷰티'의 남성판. 기초적인 피부 관리부터 헤어스타일 등 20~30대 여자들이 알아두면 좋을 남성 뷰티 노하우들을 다양하게 담은 리얼 뷰티쇼로, 4주에 걸쳐 파일럿 프로그램으로 제작, 방송된다.
남성뿐 아니라 여성들도 함께 즐겁게 시청할 수 있는 이른바 ‘내 남자를 위한 뷰티 가이드’를 테마로, 실생활에서 유용하게 활용할 수 있는 다양한 팁들이 공개될 예정이다. 매주 주제에 따라 최고의 전문가가 스튜디오에 출연, 최신 트렌드를 전하며 이를 손쉽게 활용할 수 있는 톡톡 튀는 뷰티 노하우들을 선보인다.

뽀얗고 고운 도자기 피부를 자랑하는 김재원은 다양한 뷰티 노하우들을 전수하며 남성들의 뷰티멘토 역할을 톡톡히 해낼 예정이다.
잦은 메이크업에도 여성조차 부러워할 정도로 뽀얗고 흰 피부를 유지하고 있는 방법은 물론, 바쁜 연예계 생활 속에서 터득한 자신만의 다양한 관리 노하우와 스타일링 비법을 만나볼 수 있다고. 특히 전문가들이 알려주는 뷰티 정보들에 대해서 시청자가 궁금할만한 세세한 부분까지 질문하는 등 남성들의 대변인 역할도 도맡아, 더욱 풍성한 정보를 전할 계획이다.
뿐만 아니라 김재원은 매끄러운 진행 실력을 발휘, 프로그램을 자연스럽게 이끌어가며 재미를 더한다. 재치있는 입담과 유머감각까지 그동안 방송을 통해 볼 수 없었던 김재원의 색다른 매력을 만날 수 있을 예정. 실제로 스튜디오에 함께한 60명의 남녀(베러걸스, 베러가이즈)가 허심탄회하게 뷰티에 대한 고민과 질문을 털어놓을 수 있도록 편안한 분위기를 연출해 눈길을 끌었다는 후문이다.
김재원은 “요즘 뷰티에 대해 관심을 갖는 남성들이 많고 저 또한 그 중 하나”라며, “실생활에서 바로 유용하게 활용할 수 있는 다양한 노하우와 최신 트렌드들을 시청자들과 함께 재미있게 경험하고 공유할 수 있는 즐거운 시간이 될 것 같아 기대된다”고 소감을 전했다.
'겟 잇 뷰티 옴므'의 이재진 담당 PD는 “최근 남성들의 뷰티에 대한 높아진 관심에 비해, 이에 대한 정보를 쉽게 얻을 수 없어 아쉬워하는 남성들이 많다”며, “는 여성들의 뷰티멘토로 자리잡은 의 노하우를 바탕으로, 남성들에게 실제로 꼭 필요한 다양하고 풍성한 정보를 발빠르게 전할 테니 기대해달라”고 덧붙였다.
bonbon@osen.co.kr
온스타일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