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식에 조금이라도 관심을 가졌던 이라면 '스드메'라는 말을 들어 봤을 것이다.
스.드.메는 스튜디오 촬영, 드레스, 메이크업을 묶어 부르는 웨딩 업계의 신조어로, 대부분의 예비부부들이 스.드.메 구성에 엄청난 시간을 투자하고 정보를 찾아본다. 발품을 팔아 알아보는 것도 좋지만, 시간이 없는 신랑 신부라면 쉽게 스.드.메를 고를 수 있는 웨딩 컨설팅 업체를 자연스럽게 찾게 된다.
웨딩컨설팅 전문 해피브라이드는 합리적인 가격과 품격,두가지를 모두 갖춘 ‘스.드.메’ 패키지 상품을 내놓았다. 느낌 있는 웨딩사진과 우아한 드레스, 사랑스럽고 러블리한 헤어&메이크업의 세 가지가 패키지로 묶이면서 최대 35% 할인돼, 190만원대부터 형편에 맞게 고를 수 있다.

가장 대표적인 패키지로 A, B, C, D형의 4가지가 있으며, A패키지는 체리브라썸 스튜디오, 정인서 웨딩 드레스, 이가자 헤어 메이크업으로 구성돼 있다. 물론 개인이 선호하는 업체들을 골라 직접 패키지를 구성하는 것도 가능하다.
해피브라이드는 스.드.메 패키지를 계약하는 모든 예비부부에게 130만원 상당의 15년 전통 맞춤한복 ‘홍경천 한복’과 부케(코사지6개, 부토니아 1개 포함), 미니드레스 무료대여, 20R 액자 무료 증정 등의 혜택을 준다.
상담을 받으면 타임인 네이처화장품셋트, 웨딩다이어리 등을 제공한다.
yel@osen.co.kr
해피브라이드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