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일우, 순수 vs 섹시미 이중매력 화보 '투척'
OSEN 윤가이 기자
발행 2012.09.06 09: 27

新 한류스타 정일우가 톱스타의 척도로 불리우는 한 유명 아웃도어 브랜드의 2012 하반기 브랜드 모델로 발탁된 가운데 야누스적 매력을 담은 시즌 화보가 공개됐다.
184cm의 훤칠한 키와 남다른 패션 감각을 자랑하는 정일우는 이번 화보를 통해 고 기능성 정통 익스트림 라인부터 트래킹, 트래블 라인까지 트렌디한 라이프스타일을 담은 다양한 아웃도어 룩을 완벽하게 소화한 것은 물론 실용적이면서도 패셔너블한 아웃도어 아이템을 대거 선보였다.
화보 속 정일우는 청명한 가을 하늘과 단풍이 수놓아진 아름다운 가을 산을 배경으로 암벽 위를 오르며 옐로우와 그린 컬러의 스타일리시한 재킷을 착용해 강렬한 남성미를 드러내는 가 하면, 하얀 설원 위에서는 여심을 자극하는 부드러운 카리스마를 뽐내는 등 강렬함과 부드러운 매력을 오가며 정일우만의 야누스적 매력을 한껏 발산했다.

브랜드 관계자는 “모델 못지 않은 훌륭한 바디 포션과 패션 감각에 댄디한 이미지를 가진 정일우는 휠라 스포트의 고급스러우면서도 세련된 아웃도어룩을 완벽하게 소화해낼 수 있는 흔치 않은 모델”이라고 평하며 “이번 화보를 통해 브랜드 콘셉트를 100% 소비자에게 어필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issue@osen.co.kr
휠라 스포트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