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리대 브랜드 '위스퍼'가 이탈리아, 미국, 일본에 이어 한국에서도 락토플렉스 소재를 활용한 생리대 ‘코스모 인피티니(COSMO IINFINITY)’를 출시했다.
코스모 인피니티는 새로운 물질 락토플렉스가 두 층으로 통합된 이중 구조로 이루어져 있어 생리혈을 빠르게 흡수하고 효과적으로 분산시켜 생리혈이 흘러 내리는 것을 방지할 뿐 아니라 양이 많은 날에도 기존 생리대보다 3배나 더 좋은 흡수력이 자랑이다. 또한 몸의 곡선과 움직임에 맞춰 3차원적으로 몸을 감싸주는 디자인을 하고 있다.
위스퍼 브랜드 매니저 정우종 부장은 “위스퍼 코스모 인피니티는 락토플렉스 소재를 활용하여 여성들이 민감한 그 날 가장 중요하게 생각하는 흡수력, 편안함, 부드러움 3가지를 동시에 만족시키는 혁신적인 제품이다”며 “지난 25년간 생리대 혁신을 주도해 온 위스퍼 역사상 가장 놀라운 혁신으로 평가 받고 있는 코스모 인피니티는 기존 생리대와는 비교할 수 없는 차원이 다른 제품력으로 생리대의 역사를 다시 쓰는 제품”이라고 자신감을 전했다.

한편, '코스모 인피니티 대박패키지'는 10개들이 중형 5팩, 대형 2팩, 오버나이트 2팩, 무료 체험분으로 증정되는 중형 1팩으로 구성된 총 100개 들이가 총 6만 9,000원에 판매된다.
insun@osen.co.kr
위스퍼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