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랑스 유기농 스킨 케어의 선두 브랜드멜비타는피부 산화를 방지하고 뛰어난 재생효과를 선사하는 베스트셀러 ‘아르간 오일’을 점보사이즈로 선보인다. 이 제품은 멜비타에서 꾸준히 인기를 얻고 있는 제품으로, 이번에 나온 점보사이즈는 용량은 기존 50ml에서 4배 늘어난 200ml이다.
멜비타의 베스트 셀러 아르간뷰티 오일은 사람의 손으로 직접 수확한 모로코의 에사우리아 지역에서만 재배되는 고품질 유기농아르간 열매를 그대로 냉압착 (cold pressure)하여 생산한다.
아르간 오일은 필수 지방산과 스테롤 성분이 함유되어 건조하고 민감한 피부를 촉촉하게 가꾸어주며, 비타민E와 오메가6가 풍부하여 피부 보습력을 높여주고산화작용을 막아 피부 재생에 도움을 준다. 얼굴뿐 아니라 손, 발, 모발, 두피 등 건조해진 모든 신체부위에 사용하면 보습효과가 뛰어나며 모이스처라이저와 혼합하면 탁월한 보습효과를 얻을 수 있다.

더불어 1리터의 오일을 만들기 위해서 30KG의 열매와 정성 가득한 노동력을 요하는데 이는 3백만 모로코 여인들의 경제활동을 할 수 있도록 발판을 마련해 주고 있다.
‘아르간뷰티오일’ 점보 사이즈는 신사동 가로수길 부티크를 비롯하여 롯데 백화점 잠실과 분당점, 현대백화점 신촌점, 여의도 IFC몰 에서 만나 볼 수 있다. 가격은 10만원대다.
insun@osen.co.kr
멜비타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