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마, BMW 미니와 손잡고 'MINI 컬렉션' 런칭 이벤트
OSEN 이예은 기자
발행 2012.09.06 17: 36

스포츠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푸마가 BMW 미니와 손을 잡았다.
푸마는 전세계적으로 사랑 받고 있는 프리미엄 소형차 브랜드 MINI와 파트너십을 맺고 올 가을 시즌부터 선보이는 'MINI by PUMA 컬렉션' 런칭 이벤트를 10월 14일까지 푸마 압구정과 명동 매장에서 실시한다.
이번 이벤트는 MINI 컬렉션의 런칭을 기념하며 진행되는 것으로, 이벤트가 진행되는 푸마 압구정과 명동 매장은 MINI를 모티브로 꾸며진다. 

푸마 사이트(http://www.puma.co.kr)를 통해 런칭 이벤트 초대장을 다운받을 수 있으며, 이벤트 초대장을 소지(모바일 소지 가능)한 구매자에 한해 푸마 모터스포츠 우산을 증정한다. 또 추첨을 통해 푸마 상품권과 MINI 여행용 트렁크를 포함한 MINI를 상징하는 다양한 사은품을 선사한다.  
'MINI by PUMA 컬렉션'은 작은 공간 활용에 대한 미니의 노하우를 푸마만의 매력적인 디자인으로 재해석한 것으로, 차별화된 라이프스타일 콘셉트로 전세계를 통해 선보이는 글로벌 컬렉션이다.
MINI by PUMA는 MINI 자동차의 작고 효율적인 미니멀리즘 콘셉트를 푸마의 스니커즈, 의류, 그리고 액세서리 제품에 접목시켜 실용적인 디자인과 컬러 배합이 돋보이는 패셔너블한 스타일을 선보인다. 또한 영국의 헤리티지 스타일이 돋보이는 유니온 잭을 모티브로 MINI by PUMA 컬렉션의 특징을 살렸다.
yel@osen.co.kr
푸마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