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C마트(www.abcmart.co.kr, 대표 이기호)가 지난 6일 구리점을 새롭게 단장하여 오픈 했다.
ABC마트 구리점은 구리의 대표적인 상권인 돌다리사거리의 롯데시네마와 롯데백화점 사이에 위치해 있다.
새단장 오픈을 기념해 7일 부터 단 3일간, 풍성한 이벤트도 마련됐다. 우선 나이키, 아디다스, 컨버스, 호킨스 등의 유명 브랜드 신발을 선착순 680족에 한해 최대 89% 할인, 단돈 1만원에 구매할 수 있는 특가 세일전이 진행된다. 학생들에게 인기가 좋은 컨버스, 푸마 스니커즈가 80% 할인된 가격인 1만원에 판매되며, 시크한 여성 오피스룩에 제격인 호킨스의 옥스퍼드화 또한 89% 할인한 1만원의 가격에 만나 볼 수 있다. 본격적 아웃도어철을 맞아 나이키와 아디다스 러닝화도 50~60% 할인된 1~3만원 대 파격가에 선보인다.
신학기를 맞아 유명 브랜드 백팩 대상의 할인 혜택도 푸짐하게 준비했다. 잔스포츠, 아웃도어, 반스 등의 제품이 구비돼 있으며 최대 45%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학생증 제시 및 학생임을 증명하는 서류를 제시하면 신상품 포함 대부분의 신발 제품을 추가 10% 할인가에 구매할 수 있고, KT 올레 클럽 회원이라면 추가 10% 할인도 받을 수 있다. 단, 일부 품목 및 브랜드는 제외되며 최대 할인율은 30%이다.
ABC마트 마케팅팀 장문영 부장은 “ABC마트 구리점이 새롭게 태어남에 따라 더욱 여유롭고 쾌적한 쇼핑공간을 제공할 수 있게 되어 기쁘다”며 “앞으로도 전 매장의 리뉴얼 작업을 꾸준히 실시, 깨끗하고 알찬 쇼핑공간을 만드는 데 주력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insun@ose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