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장동건과 중국의 유명 배우 장쯔이, 장백지가 함께한 영화 '위험한 관계'의 관능미 넘치는 포스터가 공개됐다.
중국 상하이의 플레이보이 셰이판(장동건 분)과 단아하고 정숙한 미망인 뚜펀위(장쯔이 분), 관능적인 팜므파탈 모지에위(장백지 분)의 삼각관계를 그린 영화 '위험한 관계'가 7일 본 포스터를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된 포스터에는 장동건을 사이에 둔 장쯔이와 장백지의 복잡한 관계와 심리가 그대로 표현됐다. 특히 장동건은 두 여배우와 함께 아찔한 스킨십을 선보여 영화에 대한 기대감을 더욱 높인다.

영화 '위험한 관계'는 당대 최고의 플레이보이 셰이판이 정숙한 여성의 표본으로 알려진 뚜펀위를 사이에 두고 권력가 모지에위와 위험한 거래를 하는 내용을 담았다. 장동건과 장백지는 이러한 내용을 표현하듯 포스터를 통해 서로를 마주하고 있지만 시선은 각기 다른 곳을 향하고 있어 묘한 심리전을 느끼게 했다.
장동건과 장쯔이 간의 아슬아슬한 키스 장면 역시, 정숙한 여인인 뚜펀위를 자신의 여자로 만들기 위해 유혹의 공세를 높이는 셰이판과 다가오는 그를 밀어내는 뚜펀위 간의 팽팽한 긴장감이 여실히 느껴진다.
한편 아시아 최고 톱스타들의 만남과 허진호 감독의 연출이 만나 만들어진 영화 '위험한 관계'는 오는 10월 국내 개봉될 예정이다.
goodhmh@osen.co.kr
데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