폭스바겐코리아, '스쿠데리아 토로 로쏘 팀과 함께하는 모터스포츠 체험' 프로모션
OSEN 강희수 기자
발행 2012.09.12 14: 26

 폭스바겐코리아(사장 박동훈)는 오는 9월말까지 시로코 R 및 시로코 R-Line,  또는 골프 GTI 출고 고객을 대상으로 '스쿠데리아 토로 로쏘(Scuderia Toro Rosso) 팀과 함께하는 모터스포츠 체험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폭스바겐의 고성능 모델인, 시로코 및 골프 GTI 출고자들에게 역동적인 모터 스포츠의 정수를 체험할 수 있도록 마련된 특별 케어 프로그램이다. 9월 중 해당 모델의 신차 출고 시 응모카드를 작성하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최종 선정된 13명에게 동반인 1인과 함께 토로 로쏘팀 구역에서 모터스포츠 경기를 관람 할 수 있는 혜택이 주어진다.
당첨고객은 10월 12일부터 14일까지 전라남도 영암 국제자동차 경기장에서 진행되는 '포뮬러 원 GP 대회' 기간 중 하루 동안 토로 로쏘팀 구역에서 관람할 수 있다. 무대 가까이에서 스쿠데리아 토로 로쏘 팀을 지켜 볼 수 있으며, 정찬 식사를 즐기면서 특별한 자동차 경주 관람 경험을 할 수 있다.

폭스바겐코리아 박동훈 사장은 "폭스바겐의 고성능 모델인 시로코와 골프 오너들에게 레이싱 경기의 특별한 감성을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할 수 있게 되어 기쁘게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폭스바겐만의 특별한 즐거움을 선사할 수 있는 다양한 마케팅을 전개해 고객만족도를 높여 나가도록 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100c@osen.co.kr
폭스바겐 시로코 R-Line(위)과 골프 GTI.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