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베트리나, 2012 F/W 베르사체 스카프 선보여
OSEN 황인선 기자
발행 2012.09.10 10: 28

 베르사체의 신상 스카프가 궁금하다면 라베트리나에 방문하는 것이 좋겠다. 
해외 유명 브랜드를 한자리에서 만나 볼 수 있는 멀티 셀렉트숍 '라베트리나(La Vetrina)'가 2012 F/W 시즌을 맞아 화려한 패턴이 돋보이는 베르사체 스카프를 선보였다.
이번 시즌 새롭게 나온 베르사체 스카프는 비비드한 컬러로 표현된 꽃과 꽃에 모여든 나비, 무당벌레 등의 곤충들이 생동감 넘치게 표현되어 유니크한 멋을 선사한다. 또한, 곤충과 함께 테두리에 골드 컬러의 문양을 넣어 고급스러움을 더하였고, 100% 실크를 사용하여 부드러운 착용감을 선사한다. 사이즈는 가로 세로 90이다. 블루, 아이보리, 핑크, 블랙, 그린 컬러로 구성됐다.

스카프의 계절 가을에 앞서, 다양한 해외 브랜드의 스카프들을 한자리에서 만나 볼 수 있는 효율적인 쇼핑 공간, 라베트리나를 방문해보는건 어떨까.
라베트리나는 면세점과 백화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면세점으로는 롯데 인천공항점,  롯데 김포공항점,  롯데 김해공항점,  신라 서울점, 신라 인천공항점,  부산 파라다이스점,  한국관광공사 인천공항점,  제주공항JDC점이 있으며, 백화점으로는 롯데 본점,  롯데 잠실점,  신세계 파주 첼시점이 있다.
insun@osen.co.kr
라베트리나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