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9월간 구매 혜택과 정보 담긴 스타일업 카드와 미니 북 선착순 증정
헬스&뷰티 스토어 ‘CJ올리브영’(대표 허민호)이 가을 트렌드 완성을 위한 스타일 업 카드와 미니북 증정 행사를 진행한다.

올리브영 스타일 업 카드와 미니북은 제품 구매 소비자와 카톡 플친 전원을 대상으로 9월 간 선착순 증정된다. 스타일 업 카드는 일정 금액 이상 구매 시 2가지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는 스마트 쇼핑 아이템이다. 13일까지 1만 5000원 이상 구매 시 1000원의 할인 혜택을, 14일부터 26일까지는 3만 원 이상 구매 시 3000원의 할인 혜택을 제공, 카드 소지자는 해당 기간 내에 여러 번 사용 가능하여 알뜰한 쇼핑을 할 수 있다.
스타일 업 미니북은 올 가을 최신 트렌드를 반영한 핫 아이템을 소개하고 다양한 제품을 알찬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는 브랜드별 프로모션을 소개한다. 시크한 가을 여자를 완성할 수 있는 뷰티 아이템으로 신제품 클리오 ‘워터프루프 턴라이너 트위스턴’과 메이블린 ‘레셔니스타 마스카라’를 추천한다.
또한 현재 매장에서 진행하고 있는 ‘캔메이크 컨실러 10주년 한정판’, 고운세상 ‘브라이트닝 밤’, ‘차앤박 파워브라이트닝 디데이 마스크’ 등 다양한 제품들의 구매 시 할인 혹은 추가 구성품 증정 혜택 서비스를 안내한다. 페라가모 세뇨리나 오드퍼퓸, 랑방 메리미 등의 향수 할인 혜택 서비스도 소개, 미니북을 통해 올 가을 트렌드를 한 눈에 확인할 수 있다.
스타일업 카드는 주스뷰티, 비쉬, 아벤느 등의 더모코스메틱 등 일부 상품에 있어서 할인 적용이 제외되며 서울타워, 롯데마트, 하나로 클럽 입점 매장 및 온라인 몰은 해당 이벤트에서 제외된다.
한편, 올리브영 홈페이지(www.oliveyoung.co.kr)에서는 댓글로 스타일업 미니북에 대한 후기를 작성하면 추첨을 통해 7가지 스타일 업 아이템 중 2가지를 랜덤으로 받을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이번 댓글 작성 이벤트는 오는 30일까지 진행되며, 당첨자 250명은 10월 10일 공지될 예정이다.
insun@osen.co.kr
CJ 올리브영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