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N패션그룹, 30대 남성복 ‘NILL GREY’ 론칭
OSEN 황인선 기자
발행 2012.09.10 11: 29

- 10일 노보텔앰배서더호텔에서 VIP 론칭행사 개최
㈜SN패션그룹(www.sonyunara.com)이 10일 오후 4시 서울 강남구 노보텔앰배서더호텔에서 남성복 신규 브랜드 ‘닐 그레이(NILL GREY)’ 론칭 기념 VIP행사를 개최한다.
공동대표이사 지주영 대표와 정호현 대표이사가 간략한 인삿말로 행사를 시작한 뒤, 브랜드의 콘셉트를 알리는 프레젠테이션 및 브랜드 홍보영상이 공개될 예정이다.

한편, 닐 그레이는 30대 직장인 남성을 대상으로 한 남성복 브랜드다. 브랜드의 콘셉트는 ‘네오 미니멀리즘’과 ‘럭셔리’다. 1960년대 나타났던 장식적 요소를 배제하고 표현을 최소화하는 미니멀리즘을 트렌드에 맞게 새롭게 구현하되, 고급스러움을 잃지 않는 것.
닐 그레이의 김진 디자인 실장은 “고급 브랜드이지만 트렌디한 디자인을 주로 선보일 예정이라 20대 후반의 남성에게도 인기가 있을 것으로 보인다”며 “미니멀리즘을 기본으로 하고 있기에, 40대 초반의 젊고 감각적인 남성까지도 충분히 소화할 수 있는 브랜드로 자리매김할 전망”이라고 전했다.
insun@osen.co.kr
SN패션그룹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