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차, ‘쏘나타 하이브리드 모바일 어플리케이션’ 내놔
OSEN 강희수 기자
발행 2012.09.10 11: 29

- 쏘나타 하이브리드 차량 설명 및 혜택 정보 담은 다양한 컨텐츠 제공 
- 친환경차 할인 주차장 탐색, 시뮬레이션 게임, 갤러리, 만화 등
현대자동차(대표 정몽구)가 10일 애플 앱스토어를 통해 쏘나타 하이브리드의 다양한 정보와 혜택을 담은 ‘쏘나타 하이브리드 모바일 어플리케이션’을 출시했다.

쏘나타 하이브리드 어플리케이션은 '친환경차 할인 주차장 탐색' '쏘나타 하이브리드 시뮬레이션 게임' '쏘나타 하이브리드 이미지 갤러리' '하이브리드 특장점과 경제 운전법을 소재로 한 만화' 등 총 4개의 콘텐츠로 구성된다.
친환경차 할인 주차장 탐색 기능은 GPS 기반으로 탐색해 인근 친환경차 할인 주차장 위치 및 주소, 전화번호, 요금, 할인율 등을 확인할 수 있게 한다. 쏘나타 하이브리드 시뮬레이션 게임은 주어진 연료로 정해진 시간 내에 목표 지점까지 모의 주행하는 게임으로 운전다들이 게임을 통해 하이브리드 차량의 구동 원리를 학습 할 수 있도록 했다.
현대차는 이번 어플리케이션 출시를 기념해 현대차 페이스북(http://www.facebook.com/AboutHyundai)에서 '쏘나타 하이브리드 앱 페이스북 이벤트'를 실시하고 105명을 추첨해 음료 기프트권, 영화관람권 등을 준다.
현대차 관계자는 “현대차는 이번 어플리케이션 출시를 통해 고객들이 쏘나타 하이브리드의 특장점 및 친환경 연비 주행법에 대한 이해와 더불어 할인 공영 주차장 탐색도 손쉽게 할 수 있게 해 하이브리드만의 혜택을 더욱 폭넓게 누릴 수 있게 할 것으로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새로운 생각과 시도로 고객들에게 현대차만의 다양한 혜택과 정보를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100c@osen.co.kr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