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복, 수지 우영 택연 팬사인회에 '펌프 퓨리 HLS' 마니아 초대
OSEN 강희수 기자
발행 2012.09.10 17: 21

리복에서는 '펌프 퓨리 HLS' 제품 구매자 중 100명을 선발해 리복의 모델인 수지, 우영, 택연의 팬 사인회에 초대하기로 했다. 또 15명을 추가로 추첨해 리복 모델들과 티타임을 갖는 행사도 예정하고 있다.
팬사인회는 오는 27일 오후 6시 IFC 몰에서 열리며 이벤트 참여는 리복 온라인 스토어(www.shop.reebok.co.kr)와 레스모어 사이트(www.lesmoremall.com) 및 오프라인 매장에서 펌프 퓨리 HLS 제품 구매 시 응모 가능하다.
응모기간은 온라인은 9월 12일 까지, 오프라인은 9월 18일까지이며 당첨자는 9월 25일 온라인 스토어에서 발표한다.

1994년에 처음 출시한 펌프 퓨리(PUMP FURY)는 원래 더 빨리 달리기 위해 기능성을 강조한 신발이었지만, 세월이 지나며 라이프스타일 스니커즈로 자리잡았다. 마니아 층을 위해 샤넬, 겐조와 와타나베 디자이너, 마블컴퍼니의 스파이더 맨, 우버린 등 다양한 콜래보레이션을 이끌어 내기도 했다.
2012년 펌프 퓨리는 SS 시즌을 시작으로 펌프 퓨리 HLS(Heritage Lite Sports)라는 새로운 버전이 탄생했다.
100c@osen.co.kr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