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F 연기자' 박지성, 리얼한 아침 모습에 네티즌 '공감'
OSEN 강희수 기자
발행 2012.09.11 09: 50

질레트 면도기 CF 모델인 박지성이 망가질대로 망가진 아침 모습을 공개했다. 텁수룩한 수염에 까치집이 잔뜩 올라앉은 헤어스타일, 깔끔한 이미지의 월드스타 박지성이라고는 믿을 수 없을 정도의 모습이다.
아침잠에서 깬 박지성의 리얼한 모습은 질레트 퓨전 프로글라이드에서 제작한 영상에 들어가는 설정이다. 박지성의 아침을 담은 영상 2편에는 반복되는 일상을 귀찮아하는 대한민국 보통남자의 모습과 작은 습관을 바꾼 뒤 나타나는 변화를 담고 있다. 
박지성은 첫 번째 영상에는 이불과 뒤엉켜 자다 알람 소리와 함께 겨우 일어나 반쯤 감긴 눈으로 면도를 하는 모습이 나온다. 하지만 두 번째 메인 영상에서는 180도 달라진 모습이 공개된다. 전편과는 달리 새로운 방향의 아침습관을 통해 긍정적인 변화가 일어난 것.

클래식 음악 소리와 함께 침대에서 일어나 가볍게 스트레칭을 한 후 깔끔한 피부를 위해 거꾸로 면도를 하고, 머리와 넥타이를 만지는 등 시종일관 밝은 얼굴로 긍정적인 변화를 경험한다. 축구공 대신 사과로 트래핑을 하는 박지성의 모습은 또 하나의 볼거리다. 
이 영상은 아침 습관을 조금만 바꿔도 긍정적인 생활의 변화를 이끌어 낼 수 있다는 것을 알리기 위해 제작됐다. 
박지성의 이색적인 온라인 영상을 접한 네티즌들은 “박지성의 짜증 가득한 아침연기 너무 실감난다. 연기도 완선 수준급이다”, “나도 박지성 스타일로 아침을 바꾸면, 박지성처럼 될 수 있을까?”, “박지성이 면도기를 거꾸로 돌려 면도하는 모습이 드라마 속 배우들보다 더 멋지다”는 반응을 보이고 있다. 
박지성의 질레트 퓨전 프로글라이드 영상은 질레트 홈페이지(www.gillette.co.kr) 및 유튜브(www.youtube.com)에서 볼 수 있다. 박지성이 영상 속에서 사용하고 있는 퓨전 프로글라이드 면도기는 퓨전 대비 얇고 섬세한 면도날, 풍부한 윤활성분과 미네랄 오일이 함유된 윤활 스트립, 컴포트가드, 1단 정밀면도날, 마이크로콤, 서스펜션 시스템, 인체공학적 핸들 등 7가지 최신기술이 적용 돼 거꾸로 면도해도 부드러운 면도가 가능한 제품이다.
100c@osen.co.kr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