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명 ‘도토리 헤어컷’으로 귀여움을 어필했던 은결(이현우)이 댄디가이로 변신한다.
오는 12일 방송되는 SBS 수목드라마 ‘아름다운 그대에게’(극본 이영철, 연출 전기상)에서는 은결이 재희(설리)의 스치듯 건넨 한 마디에 과감하게 헤어컷을 결정하는 모습이 전파를 탄다.
은결은 이날 잡지를 보던 중 과거 재희가 건넨 좋아하는 헤어스타일을 발견하고 변신을 시도한다. 재희를 향한 마음을 받아들이기로 결심한 은결이 재희를 사로잡기 위해 처음으로 행동에 나서는 것.

은결은 이번 변신을 통해 귀여운 도토리 머리에서 이마를 드러내고 앞머리를 세운 강렬한 댄디컷으로 늠름한 남자의 모습으로 업그레이 돼 재희 앞에 나선다. 과연 이같은 선택이 재희의 마음을 사로잡을 수 있을지 관심이 모아지는 대목.
제작진에 따르면 이 같은 변신은 지난 4일 촬영을 마친 이현우가 청담동에 있는 한 헤어숍을 방문해 진행됐다. 이현우는 오랜만에 헤어스타일 변화를 주는 것에 설레어하면서도 머리를 짧게 자른다는 것에 내심 서운한 기색을 내비쳤다는 전언이다.
이현우는 홍보사를 통해 “도토리 머리가 은결이의 트레이드 마크였기 때문에 살짝 서운하기는 했지만 은결이의 또 다른 모습을 보여줄 수 있을 것 같아서 기대도 된다”며 “새로운 마음으로 열심히 촬영 중이니 앞으로도 많은 응원 부탁드린다”고 헤어스타일 변신 소감을 전했다.
sunha@osen.co.kr
SM C&C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