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가방 브랜드 쌤소나이트(Samsonite)는 토종 캐릭터 캐니멀(Canimals)과 손잡고 어린이를 위한 가방 라인 ‘쌔미즈 바이 캐니멀(Sammies by Canimals)’을 출시하며, 캐리어와 책가방 2종을 선보였다.
‘쌔미즈 바이 캐니멀(Sammies by Canimals)’의 캐리어는 쌤소나이트사의 브랜드 아메리칸 투어리스터(American Tourister)의 프리스모(Prismo) 라인 특징과 동일한 디자인 제품이다. 스트라이프 형태의 굴곡 있는 표면처리로 투 톤(Two-tone) 효과가 있고, 상처에 강한 ABS소재에 내충격성과 탄력성이 높은 PC(폴리카보네이트) 소재를 결합해 내구성이 높게 디자인됐다. 색상은 핑크와 블루 두 가지이며, 사이즈는 18인치, 무게는 2.48kg, 가격은 19만원대다.
‘쌔미즈 바이 캐니멀(Sammies by Canimals)’의 책가방은 다양한 수납공간과 가벼운 소재를 적용한 것이 특징이며, 장시간 가방을 메도 어깨에 무리가 가지 않도록 쿠션으로 처리되었고 양쪽 어깨 끈이 흘러내리는 것을 방지하기 위한 허리 고정 스트립이 구성되어 있다. M사이즈 책가방의 경우 블루색상은 필통, 핑크색상은 동전지갑이 추가 구성으로 증정된다. 색상은 핑크와 블루, 무게는 S사이즈 0.3kg, M사이즈 0.5kg, 가격은 각각 6만원대, 9만원대다.

insun@osen.co.kr
쌤소나이트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