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스원, 에센셜 오일 함유 방향제 '폴라 패밀리' 출시
OSEN 황인선 기자
발행 2012.09.11 11: 24

자동차 용품 기업 (주)불스원(대표 이창훈)이 남극과 북극 동물가족이 전하는 순수한 자연의 향기를 담은 프리미엄 캐릭터 방향제 ‘폴라 패밀리’ 4종을 출시했다.
폴라 패밀리는 서로를 사랑하며 살아가는 동물 가족인 북극곰 ‘부부’, 북극여우 ‘샤샤’, 남극의 황제펭귄 ‘펭구’, 남극물개 ‘밍’의 4가지 캐릭터로 구성됐다. 북극가족인 ‘부부’와 ‘샤샤’는 북극해 빙하이미지의 깨끗하고 청정한 아쿠아 향과 신사가 숙녀에게 바치는 하얀 부케 같은 우아하고 순결한 플로랄 향을, 남극가족인 ‘펭구’와 ‘밍’은 귀족적이고 세련된 은은한 허브 향과 산뜻하고 신선한 프루티 향을 각각 담고 있다.
차량의 대시보드 부착형으로 설치도 간편할 뿐만 아니라 가정이나 사무실, 기타 상업공간 어디에서나 사용이 가능하다. 전국 주요 대형마트 및 자동차 용품점에서 판매하며, 개별 또는 세트로도 구입할 수 있다. 아쿠아, 허브, 플로랄, 프루티의 4가지 향이며, 가격은 개당 1만원대다.

불스원 유정연 마케팅 디렉터는 “현재 디자인 캐릭터 방향제 시장에서는 수많은 제품들이 치열한 경쟁을 펼치고 있으나, 프리미엄 급의 향을 담은 제품은 많지 않다. 지난해 ‘그라스’를 출시하면서, 소비자들이 마치 향수와 같은 고급스러운 향을 가진 방향제에 높은 관심과 구매의지를 가지고 있음을 직접 확인했다. 소비자들의 이러한 니즈를 반영하여 이번에는 프리미업급 디자인 캐릭터 방향제를 출시하게 되었다”라고 배경을 설명했다.
덧붙여 "불스원은 2012년에 환경을 생각하는 녹색전문기업으로 지식경제부의 인증을 받는 등 친환경적인 기업활동에도 많은 관심을 기울이고 있다. 이번 ‘폴라 패밀리’역시 멸종 위기의 극지방 동물들을 캐릭터로 활용하여, 이 동물들에 대한 소비자들의 관심을 높이고자 하였으며, 이들을 돕기 위한 캠페인 활동도 계획하고 있다”고 전했다.
insun@osen.co.kr
불스원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