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오플램, 뮤지컬 ‘메노포즈’와 ‘MY NAME IS’ 문화이벤트 진행
OSEN 최준범 기자
발행 2012.09.13 09: 36

건강한 요리의 파트너 네오플램이 8일부터 10월 28일까지 뮤지컬 ‘메노포즈’와 함께 좋은 엄마 캠페인의 일환으로 ‘MY NAME IS’ 문화이벤트를 진행한다. 
‘MY NAME IS’ 이벤트는 엄마로, 아내로, 자신의 이름 없이 역할에 묻혀 지내다 어느새 자신의 삶을 잃어버린 중년 여성들에게 스스로의 인생을 되찾고, 한 여자로서 다시 태어나고자 하는 의미를 담은 대한민국의 모든 여성을 응원하는 이벤트이다.
이에 네오플램에서는 ‘메노포즈’ 관람객들을 대상으로 공연장에서 자신을 응원하는 메시지를 응모 받아 매주 화요일마다 2명을 선정하여 네오플램 ‘일라’ 냄비 세트를 증정한다.

또한 네오플램 온라인 커뮤니티에서는 24일부터 10월 14일까지 엄마와 관련된 사연을 응모 받아 20명을 선정, 10월 19일 메노포즈 관람권을 증정할 예정이다.
네오플램 마케팅팀 김소영 팀장은 "좋은 엄마 캠페인의 일환으로 함께하는 ‘MY NAME IS’ 문화이벤트를 통해 대한민국 여성들이 자기 자신을 사랑하고 되찾을 수 있는 건강한 계기가 되길 바란다”며 “네오플램이 주부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기업인 만큼 여성들의 아름답고 풍요로운 삶을 위해 앞으로도 문화이벤트를 꾸준히 진행할 것”이라고 전했다.
junbeom@osen.co.kr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