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TC, 독도경비대원에게 '화장품' 쏜다
OSEN 황인선 기자
발행 2012.09.12 17: 03

㈜아미코스메틱의 화장품 브랜드 BRTC(비알티씨, www.brtc.co.kr)는 신개념 모바일마케팅 플랫폼 애드팡팡(www.adpangpang.com)과 함께 독도경비대를 위한 '소셜 기부'에 동참한다.
애드팡팡 페이스북 팬들의 의견을 모아 선정된 독도경비대 기(氣)살리기 프로젝트는, 모두 20대 젊은이들로 구성되어 있는 독도경비대가 늘 차가운 바닷바람을 맞으며 독도수호에 청춘을 바치고 있는 것을 고려하여 ‘독도경비대 꽃미남 만들기’ 프로젝트의 형태로 진행된다.
이번 프로젝트는 애드팡팡과 BRTC가 독도경비대원뿐만 아니라 경비대원 가족이나 여자친구를 지정하면 BRTC 화장품을 보내주는 ‘더블 기부’의 형태로 진행되며 독도경비대원에게 전달될 BRTC 올인원 옴므 제품은 200만원 상당의 신제품 파워 아쿠아 밸런싱 토너, 파워 디펜스 스마트 에멀전을 포함한 올인원 비비크림 등으로 구성됐다.

BRTC 관계자에 따르면 "BRTC는 서울시 및 용산구를 통해 ‘통큰기부’를 5년째 지속해 왔으며 이번 애드팡팡의 소셜기부에 동참하게 된 것은 정말 행복한 일이고, 대한민국의 국민이라면 너무나 당연한 것으로 생각한다"고 전했다.
한편, 애드팡팡은 모바일맞춤광고, 앱다운로드 마케팅, 모바일리서치 등을 제공하는 새로운 개념의 모바일마케팅 플랫폼이다.
insun@osen.co.kr
비알티씨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