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스타 보라, '닥패' 카메오 출연..다솜 '지원사격'
OSEN 김경주 기자
발행 2012.09.12 20: 39

걸그룹 씨스타의 보라가 KBS 2TV 일일시트콤 '닥치고 패밀리'에 카메오로 출연한다.
12일 오후 방송된 '닥치고 패밀리' 22회 예고편에서는 카메오로 깜짝 등장한 보라의 모습이 전파를 탔다.
이날 '닥치고 패밀리' 22회 예고편에서 열형범(김형범 분)은 말과는 다르게 걸그룹 씨스타에 열광해 시청자들을 폭소케 했다. 자신을 신처럼 떠받드는 신종블로그 거지(박성광 분)와 빈대철(김동범 분) 앞에서 걸그룹에 관심없는 척을 하지만 그들이 없는 자리에선 넋을 잃고 씨스타의 무대를 지켜보는 것.

이후 방송국에 찾아간 형범은 우연히 씨스타의 멤버 보라를 만나게 되고 이 장면에서 실제 씨스타의 보라가 직접 카메오로 출연해 팬들을 기대케 했다.
이에 다솜 역시 방송 직후 자신의 미투데이를 통해 "'닥치고 패밀리' 모두 시청하셨나요? 내일은 저희 씨스타 관련 이야기가 많이 나와요. 보라언니도 카메오로 출연! 내일도 기대 많이 해주세요"라는 글을 올리며 보라의 카메오 출연 소식을 알렸다.
이번 보라의 카메오 출연은 현재 '닥치고 패밀리'에 출연 중인 같은 멤버 다솜을 응원하기 위한 것으로 보인다.
 
한편 '닥치고 패밀리'는 오는 13일 오후 7시 45분에 방송된다.
trio88@osen.co.kr
'닥치고 패밀리' 캡처.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