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톤헨지, 추석맞이 '로즈 골드 셀렉션' 선보여
OSEN 황인선 기자
발행 2012.09.13 10: 37

풍성한 한가위 '추석'이 보름도 채 안남았다. 계속되는 불경기로 고마운 이들을 모두 챙기기도 부담스럽기도 하지만 명절을 그냥 지나치기는 다소 미안한 마음이다.
액세서리 브랜드 '스톤헨지’는 추석부모님 또는 친구 등 가을 분위기를 머금으면서도 합리적인 가격으로 상대방을 만족시킬  ‘로즈 골드 셀렉션’을 선보였다.
▲ 다양한 모티브의 로즈골드 아이템

은은한 핑크빛이 감도는 로즈 골드는 여성스러운 심플한 디자인으로 가을 분위기와 잘 어울려 큰 인기를 끌고 있다. 특히 로즈 골드 아이템은 모티브에 따라 다양한 분위기를 연출하는데 가을의 상징 마른 나뭇잎에서 영감 받은 낙엽 모티브 제품은 큐빅과 함께 어우러져 고급스러우면서도 특유의 실루엣을 자아내며 가을의 생동감을 담는다. 리본 모티브는 로맨틱한 느낌과 함께 한층 고급스러운 매력을 더한다.
▲ 시크하면서도 멋스러운 빈티지 아이템
로즈 골드 아이템은 오랫동안 간직해온 듯한 빈티지한 멋과 어우러져 스타일리시한 감각을 연출하기도한다. 스톤헨지의 실루엣 라인의 신상품 빈티지 제품들은 미니멀한 사이즈의 로즈 골드를 바탕에 인공적이지 않은 천연 원석 포인트로 두어 경쾌한 가을 시즌을 표현했다. 루비, 사파이어, 에메랄드, 블랙다이아몬드 등 천연석을 고르는 재미도 있다.
insun@osen.co.kr
스톤헨지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