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프라니의 뷰티브랜드 ‘홀리카 홀리카’에서 천연 식물 곤약 을 함유한 ‘곤약 탱글 젤리 인 클렌징 라인 3종’을 새롭게 출시한다.
‘곤약 탱글 젤리 인 클렌징 라인 3종’의 주성분인 천연 식물 ‘곤약’은 수분과의 친화력이 좋아 물과 만나면 스스로 수분을 가득 머금는 특징이 있어 97%의 수분을 함유하고 있다. 곤약은 피부의 묵은 각질을 제거하는 능력이 우수해 메이트업 잔여물은 물론 모공 속까지 깨끗하게 청소해 주고 수분까지 공급해줘 탄력있는 피부를 만든는 데 도움을 준다.
97% 수분을 함유한 곤약 알갱이가 ‘곤약 탱글 젤리 인 클렌징 라인 3종’에 모두 함유돼 있어, 전 제품에서 곤약의 효능을 느낄 수 있다. 곤약 탱글 젤리 인 클렌징 라인 3종은 클렌징폼, 클렌징 크림, 스크럽 등으로 구성돼 있다.

홀리카홀리카 관계자는 "곤약 탱글 젤리 인 클렌징 폼은 풍성한 거품이 묵은 각질 제거와 모공 속 노폐물을 깨끗하게 닦아줄 뿐만 아니라 피부의 겉과 속을 촉촉하고 탄력있게 가꿔준다. 또한 곤약 탱글 젤리 인 클렌징 크림은 탱글탱글한 곤약의 텍스처가 피부를 부드럽게 자극하면서 맑고 생기 있는 피부로 가꿔준다"며 "마지막으로 곤약 탱글 젤리 인 스크럽은 미세한 스크럽 비즈와 레몬 추출물 함유로 자극 없이 각질을 제거하고 탄력 있는 피부를 만들어 준다"고 전했다.
junbeom@osen.co.kr
홀리카홀리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