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C마트 ‘추석행사’, 3족 이상 '공동구매'시 최대 25% 할인
OSEN 황인선 기자
발행 2012.09.14 10: 50

- 1족 5%, 2족 10%, 3족 이상 구매 시 20%, KT 올레 클럽 추가 5%, 최대 25% 할인 제공
한가위가 코앞으로 다가왔다. 슈즈쇼핑센터 ABC마트(대표 이기호, www.abcmart.co.kr)가 즐거운 한가위를 앞 두고 가까운 가족, 지인들의 선물 고민에 밤 잠 못 이루는 이들을 위해 경제적 부담은 반으로 덜고 기쁨은 배로 함께 할 수 있는 ‘신발할인 풍년’ 행사를 진행한다.
14일부터 10월 7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ABC마트에서 판매되는 대부분의 신발을 1족만 구매해도 5% 할인을 제공하고 2족 구매 시 10%, 3족 이상 구매 시 20% 할인해 주는 ‘공동구매’ 할인 혜택이 마련돼 있다. 뿐만 아니라 KT올레 클럽회원은 포인트 차감 없이 추가 5%까지 할인이 가능하다. KT올레 클럽 회원이 ‘신발할인 풍년’ 행사를 적극 활용하면 최대 25% 저렴하게 신발을 구매할 수 있는 셈이다.

ABC마트 마케팅 장문영 부장은 “소비 심리가 많이 위축돼 있는 이번 추석은 값비싼 선물보다 실용적이며 경제적인 선물의 대한 수요가 늘어날 것으로 예상된다”며 “ABC마트는 소비자들의 가계부담과 선물고민을 동시에 덜어 줄 수 있도록 파격 할인혜택과 무료 증정 이벤트 등의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으니 이를 통해 풍요로운 한가위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insun@osen.co.kr
ABC마트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