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이 가고 낙엽이 지는 낭만적인 계절 가을이 시작되면서 여자들의 패션과 메이크업은 컬러가 깊어지고 화려해 진다.
올 가을은 깔끔하고 매트한 피부표현과 함께 분위기 있는 매혹적인 눈매연출, 사랑스러운 두 뺨의 은은한 블러셔 등이 조화를 이룬 깊이 있는 메이크업이 트렌드이다. 가을을 맞이하여 새롭게 분위기 전환할 수 있도록 도와줄 매력적인 메이크업 제품들을 알아봤다.
홀리카 홀리카의 ‘쥬얼라이트 워터프루프 리퀴드 아이라이너’는 홀리카 홀리카의 스테디셀러아이템인 ‘쥬얼라이트 워터프루프 펜슬 아이라이너’의 베스트 컬러 5가지만을 모아 리퀴드 타입으로 제작한 제품. 누구나 쉽게 사용할 수 있는 편안한 그립감으로 제작되어 세밀한 라인부터 볼드한 라인까지 표현이 가능하다. 또한 고급스러운 펄감으로 보석처럼 빛나는 눈매로 연출해줘 세미-스모키 메이크업을 완성하기에 좋다.
‘퓨어 멜로우 젤리 블러셔’는 가루날림 없이 촉촉하게 연출해주는 돔 형태의 젤리 블러셔로 번들거림 없이 보송보송하게 마무리되는 제품이다. 스모키 메이크업과 잘 어울릴 5가지 색상들로 출시되어 본인의 피부 톤과 잘 어울리는 아이템을 선정해서 사용할 수 있다. 자연스럽게 홍조를 띤 듯 매력적인 분위기를 연출해줘 분위기 있는 메이크업 완성을 도와준다.
엔프라니의 ’델리킷 래디언스 비비크림’은 섬세한 입자가 매끈한 피부를 연출해주는 베이스제품. 백합 추출 유스셀과 진주 단백질 등의 성분이 피부 결을 가다듬고 사이사이를 촉촉하게 채워 각질, 모공, 주름 등으로 거칠게 보이는 결을 부드럽게 가꿔 준다.

jiyoung@osen.co.kr
홀리카 홀리카, 엔프라니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