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브 생 로랑 뷰티 국내 론칭
OSEN 최지영 기자
발행 2012.09.14 13: 12

이브 생 로랑의 코스메틱 브랜드 이브 생 로랑 뷰티가 17일 갤러리아 명품관 WEST, 21일 신세계 백화점 강남점 매장 오픈을 시작으로 국내에 첫 선을 보인다.
이브 생 로랑 뷰티를 대표하는 베스트셀러 메이크업 제품으로는 매직 펜 뚜쉬 에끌라와 립틴트, 립글로스, 립스틱을 하나의 제품에 담아 놓은 리퀴드 루쥬라는 혁신적인 포뮬라의 립 제품 루쥬 쀠르 꾸뛰르 베르니 아 레브르가 있다.
특히 베이스메이크업, 하이라이터, 컨실러 등 여러 용도로 사용할 수 있는 뚜쉬 에끌라는 이브 생 로랑 뷰티의 비밀을 간직한 포뮬라가 선사하는 광채와 커버력의 완벽한 조화를 경험할 수 있는 시그니처 아이템이라고 관계자는 전했다.

그 밖에 저하된 피부 기능을 다시 활성화 해주는 혁신적인 복합체 글리칸액티프를 담은 안티에이징 스킨케어 라인 포에버 유스와 이브 생 로랑을 후각적으로 나타낸 와이(Y), 오피움 그리고 파리지엔느로 이어지는 향수 라인 등도 주목할 만한 아이템이다.
이브 생 로랑 뷰티 브랜드 매니저 이선주 상무는 ”이브 생 로랑 뷰티는 현재 세계 10대 코스메틱 브랜드 중 한국에 진출하지 않은 유일한 브랜드이자 마지막 브랜드이다. 기존의 패션 디자이너 코스메틱 브랜드와 전문 메이크업 브랜드의 메이크업 시장에 혁신과 모던한 트렌디 함으로 새로운 센세이션을 일으킬 이브 생 로랑의 도발적인 도전을 기대해 달라”고 전했다.
jiyoung@osen.co.kr
이브 생 로랑 뷰티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