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희준, ‘승승장구’서 무슨 얘기했나? 러브스토리까지 ‘공개’
OSEN 조신영 기자
발행 2012.09.15 09: 55

KBS 2TV 주말연속극 '넝쿨째 굴러온 당신'으로 많은 사랑을 받은 배우 이희준이 생애 첫 단독 토크쇼에 출연해 인생스토리는 물론, 자신의 여자친구에 대해서도 입을 열 예정이다.
이희준은 오는 18일 방송되는 KBS 2TV ‘승승장구’에 출연해 배우로 데뷔한 계기와 무명 시절, '넝쿨째 굴러온 당신' 이후 달라진 삶 등에 대해 허심탄회하게 털어놓는다.
최근 진행된 녹화에서 이희준은 8개월간의 긴 여정을 끝낸 ‘넝쿨째 굴러온 당신’에 얽힌 비하인드 스토리를 공개할 예정. 특히 이희준은 자유로운 20대를 보낸 이후 운명적으로 배우의 길에 서게 된 데뷔 스토리와 KBS 단막극 스타에서 2012년 대세남이 되기까지의 사연을 전한다.

또한 최근 이슈가 되고 있는 공개 연애에 대한 자신의 솔직한 입장을 전하며 여자 친구와의 러브스토리를 공개하기도 했다.
녹화를 지켜본 한 관계자는 “이희준의 진지한 모습과 유쾌한 모습이 잘 담긴 방송이 될 것 같다”면서 “특히 ‘몰래 온 손님’이 그의 충격적인 실체를 속속히 밝히는 재미도 느끼실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이희준은 '넝쿨째 굴러온 당신'에서 천재용 역을 맡아 방이숙(조윤희 분)과 알콩달콩 연애를 벌이며 결혼에 골인, 시청자들에게 자신의 이름을 각인시켰다.
soso@osen.co.kr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