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응답하라' 만난 'SNL', 대본리딩 현장 공개 '화기애애'
OSEN 임영진 기자
발행 2012.09.15 16: 41

tvN ‘응답하라 1997’과 tvN ‘SNL코리아’이 만나면 어떤 느낌일까.
최근 한 온라인 커뮤니티를 통해 ‘SNL코리아’ 대본리딩 현장에 참석한 ‘응답하라 1997’ 이시언, 신소율의 모습이 공개됐다. 두 사람은 ‘SNL코리아’ 고정 크루인 고경표, 김슬기, 김민교, 한서진과 절친 코스프레를 하며 코믹한 분위기를 연출해 눈길을 끌었다.
이시언은 ‘SNL코리아’ 시즌2 ‘쨕’에서 동성추행범으로 출연했던 김민교와 야릇한 눈빛교환을 했으며 신소율은 시종 환한 미소를 지으며 흥겨운 모습을 보였다.

이를 본 네티즌들은 뜨거운 반응을 보이며 기대를 표했다. 이들은 “오늘 꼭 본방사수한다”, “분위기 좋네. 응칠이 배우들이나 ‘SNL’ 크루들이나 성격 진짜 좋아보임”, “크루들 분장 안하니까 완전 멋지다” 등의 글을 남겼다.
오늘(15일) 방송되는 ‘SNL코리아’에는 이시언, 신소율 외에 ‘응답하라 1997’ 서인국, 은지원 등이 출연을 확정했다. 프로그램 관계자는 “이게 가능할까라고 우려되는 대본을 받았다. 연기력이 훌륭한 배우들인만큼 좋은 결과가 나올 것”이라고 자신했다.
‘응답하라 1997’과 만난 ‘SNL코리아’는 15일 오후 11시 전파를 탄다.
plokm02@osen.co.kr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