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로 앨범을 낸 가수 지드래곤과 MBC '나는 가수다2'에서 1위를 차지한 더원이 음원 차트에서 치열한 경쟁을 벌이고 있다.
지드래곤은 17일 현재 올레뮤직, 엠넷, 네이버 뮤직, 싸이월드 뮤직에서 이번 솔로 앨범 수록곡으로 1위를 차지했으며 더원은 지난 16일 오후 방송된 '나는 가수다2'에서 부른 현빈 원곡의 곡 '그 남자'로 소리바다, 벅스, 다음 뮤직, 몽키3에서 1위에 등극했다.
지드래곤과 더원은 각각 4개의 차트에서 1위를 차지하며 양보할 수 없는 음원 싸움을 펼치는 중이다. 지드래곤은 지난 15일 3년 만에 낸 솔로 앨범 '원 오브 어 카인드'를 발매해 4일째 인기를 이어오고 있으며 더원은 '나는 가수다2'에서 선보인 탁월한 가창력으로 음원 차트에서 강세를 보이고 있다. '나는 가수다2'를 통해 선보인 곡이 음원 차트에서 강세를 보인 것은 오랜만의 일이라 더욱 의미 있다.

지드래곤은 지난 16일 SBS '인기가요'를 통해 타이틀 곡 '크레용'과 수록곡 '원 오브 어 카인드'를 처음으로 선보였다. 그는 무대 위에서 패셔니스타다운 감각적인 스타일링을 해 눈길을 끌었고 '원 오브 어 카인드'에는 같은 팀 멤버 태양이 함께 올라 자리를 빛냈다.
더원은 현빈이 부른 SBS 드라마 ‘시크릿가든’ OST ‘그 남자’를 선곡해 애절한 감성을 뽐냈다. 그 결과 B조 더원, 소찬휘, 국카스텐, 박상민, 변진섭, 한영애 중 1위를 차지하기도 했다.
goodhmh@ose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