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트리, 서포터스 1기 ‘씨트리엔’ 발대식 개최
OSEN 황인선 기자
발행 2012.09.17 10: 45

씨트리(Seatree, http://www.myseatree.com)는 지난 14일 서울 강남구 신사동 ‘스칸디나비안 디자인하우스 café’에서 씨트리 뷰티 서포터스 ‘씨트리엔’ 1기 발대식을 열었다.
‘씨트리엔’은 씨트리와 함께 온, 오프라인에서 다양한 활동을 하며, 자사의 제품을 먼저 체험하고 피부관리에 대한 정보를 수집하는 정직한 프로슈머다.
씨트리엔 1기로 선정된 10명은 평소 화장품과 뷰티, 마케팅, 온라인 홍보 등에 관심이 높은 사람들을 대상으로 공식 카페 ‘씨트리를 사랑하는 모임’을 통해 선발됐다.

이날 발대식 행사는 ‘씨트리엔’ 1기를 대상으로 ‘씨트리’ 브랜드 및 ‘에코피스 아시아’와 함께 하는 ‘맹그로브 숲 가꾸기’ 캠페인 소개 후, 살아있는 나무에서 자연필터를 거쳐 얻어지는 바이오 에너지로 만들어진 ‘메이플 워터 라인’을 소개하는 뷰티클래스가 이어졌다.  
‘씨트리엔’은 앞으로 6개월간 매월 테마별로 미션 2건씩을 수행하고, 씨트리 공식 까페에서 활발히 활동할 예정이다. 이를 통해 선정된 최우수 ‘씨트리엔’ 1명과 우수 씨트리엔 2명에게는 특별한 선물이 증정될 계획이다.
또한, 2개월에 한번씩 오프라인 모임을 진행하여 씨트리에 대한 의견을 공유하는 시간을 갖게 될 예정이다.
insun@osen.co.kr
씨트리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