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레트, '퓨전 프로글라이드 스타일러' 출시
OSEN 황인선 기자
발행 2012.09.17 11: 57

- 면도 + 트리머 + 정밀손질 세 가지 기능이 하나로 합쳐진 3 in 1 탄생
한국 P&G 면도기 브랜드 질레트(www.gillette.co.kr)에서 면도와 스타일링을 동시에 할 수 있는 ‘질레트 퓨전 프로글라이드 스타일러(Gillette Fusion ProGlideTM Styler)‘를 출시한다.
신제품 퓨전 프로글라이드 스타일러는 수염을 깎는 기본 면도 기능과 트리머 기능, 정밀 손질 기능이 하나로 합친 3 in 1 제품으로 남성들의 수염 스타일을 편리하게 관리하도록 도와준다.

질레트 퓨전 프로글라이드의 혁신적인 기술인 더 얇아진 5중날은 피부에 부드럽게 미끄러지며 놀라울 정도의 편안한 밀착면도를 도와준다. 또한 브라운의 기술로 제작한 파워 트리머에 내장된 3개의 교체용 빗이 원하는 수염 길이와 매끄러운 윤곽선 정리를 도와주어 어떤 스타일이든 자유롭게 연출할 수 있다. 마지막으로 단일 정밀 면도날은 입 주변, 턱 라인 등과 같이 스타일링이 어려운 부분을 손쉽게 정리하여 더욱 깔끔한 수염라인을 만들어 준다.
질레트 브랜드 매니저 김남숙 부장은 “퓨전 프로글라이드 스타일러는 질레트 퓨전 프로글라이드의 우수한 면도날 기술과 브라운의 첨단기술이 만나, 면도 시 남성들의 피부 자극을 줄여주는 것은 물론 수염 관리를 더욱 편하게 해줄 수 있는 제품이다. 면도와 스타일링을 한번에 해결해주는 3가지 기능으로 누구나 쉽고 깔끔하게 원하는 스타일을 마스터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insun@osen.co.kr
질레트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