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스케4' 김정환, 입대 전 훈남 프로필 사진 '눈길'
OSEN 전선하 기자
발행 2012.09.17 15: 52

케이블채널 ‘슈퍼스타K4’(이하 슈스케4)에서 실력파 참가자로 눈도장을 찍은 김정환의 입대 전 프로필 사진이 공개돼 눈길을 끈다.
17일 공개된 이 사진은 김정환이 자신의 페이스북 프로필 사진에 게시한 것으로 온라인 커뮤니티를 통해 퍼지면서 알려지게 됐다.
사진에서 김정환은 ‘슈스케4’에서 보여준 짧은 머리에 특공대 복장이 아닌, 긴 머리에 회색 니트와 검은 모자로 멋을 낸 사복 차림. 입대 전 찍은 것으로 보이는 이 사진에서 김정환은 부드러운 분위기를 물씬 풍겨 시선을 끈다.

네티즌들은 “주상욱 닮은 꼴이다”, “사복 센스 만점”, “노래 실력뿐 아니라 얼굴도 우승후보감”, “얼굴에서 브루노마스도 보인다”. “생방송 때 변신할 모습도 기대된다”, “군복 입은 모습도 멋있지만 사복 입으니 딴 사람 같다” 등의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한편, 김정환은 버클리 음대 출신의 현역 육군으로 예선을 통해 등장할 때부터 빼어난 실력으로 주목 받았다. 특히 지난 14일 방송분에서는 슈퍼위크에 참가한 김정환 조가 싸이의 ‘강남스타일’을 어쿠스틱 버전으로 편곡해 당일 최고 시청률을 기록하는 등 화제를 모았다.
sunha@osen.co.kr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