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바이게스, 아이유-유승호 '핑크빛 화보' 공개
OSEN 황인선 기자
발행 2012.09.18 14: 06

 의류 브랜드 지바이게스(G by GUESS)는 아이유와 유승호가 함께 촬영한 2012년 F/W 시즌 '롤리팝화보(LOLLIPOP)'를 공개했다.
국민 동생으로 시작해, 이제는 어엿한 성인이 된 20살 동갑내기 친구인 아이유, 유승호는 이번 화보를 통해 기존의 사랑스러운 이미지뿐만 아니라 보다 성숙한 매력을 보여주며 완성도 높은 화보를 진행했다.
지바이게스로 벌써 3번째 만남을 가진 아이유와 유승호는 첫만남의 수줍은 미소와는 달리, 시종일관 밝은 웃음을 잃지 않고 프로패셔널한 포즈와 연출을 이끌어 내며, 요즘 대세연예인의 면모를 유감없이 발휘했다.

이번 화보에서 선보인 '롤리팝 데님'은 올 F/W시즌 주목 받는 롤업데님 라인으로 기존 브랜드에서 보여주던 평이한 롤업 청바지에서 벗어나 컬러풀한 색상을 바탕으로 바지 롤업부분과 백포켓에 컬러를 믹스한 지바이게스만의 트렌드 데님이다.
지바이게스 마케팅팀 석시영 부장은 “촬영장 인터뷰가 방송을 타면서 컷을 공개해 달라는 문의가 쇄도하고, 출시 전부터 인터뷰의상 문의가 이어져 이번 롤리팝 화보에 거는 기대가 크다”고 촬영 후 소감을 밝혔다. 
또한, 지바이게스는 롤리팝 출시를 기념하여 15만원 이상 구매하는 선착순 고객에게 롤업데님에 어울리는 롤리팝 양말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 하고 있다.
insun@osen.co.kr
지바이게스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