싸이, 진짜 노는물 다르네..말춤 어디까지
OSEN 황미현 기자
발행 2012.09.19 10: 02

가수 싸이가 미국의 유명 MC 엘렌 드제너러스와 다정하게 찍은 사진을 공개했다.
싸이는 19일 오전 자신의 트위터에 미국 NBC 유명 토크쇼 '엘렌 드제너러스쇼'가 공식 트위터에 올린 싸이와 엘렌의 사진을 리트윗(다른 사람의 트윗을 자신의 트윗에 옮기는 것)했다.
싸이는 해당 사진에 "원 앤 온니"라고 멘션을 남겨 애정을 드러내기도 했다.

공개된 사진에서 싸이는 트레이드마크가 된 흰 셔트를 입고 엘렌과 나란히 서 미소를 짓고 있다. 엘렌은 싸이에게 어깨동무를 하며 친근함을 과시해 눈길을 끌었다.
사진을 접한 네티즌은 "싸이 이제는 노는 물이 다르다", "둘이 웃는 모습이 닮았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앞서 지난 12일 싸이는 '엘렌 드제너러스쇼'에 “말춤을 배우고 싶다”는 팝가수 브리트니 스피어스를 위해 깜짝 출연했다. 그는 말을 타는 듯이 달려나왔으며 관객으로부터 큰 환호를 받았다. 여유있게 자신의 소개를 마친 싸이는 능숙한 영어로 대화를 이어나갔다.
한편 현재 미국에 체류 중인 싸이는 단독 게스트로 ‘엘렌쇼’에 다시 한 번 출연할 예정이다. 이 외에 ‘투데이쇼’ 등 방송, 공연 등의 일정을 소화한 후 오는 25일 귀국 예정이다.
goodhmh@osen.co.kr
엘렌쇼 트위터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