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티스트리 ‘2012 폴 컬렉션 이스케이프 투 파라다이스’ 선봬
OSEN 최지영 기자
발행 2012.09.19 10: 51

아티스트리가 다가오는 가을을 맞아 ‘2012 폴 컬렉션 이스케이프 투 파라다이스’를 선보인다. 이번 2012 폴 컬렉션은 차가움과 따뜻함이 공존하는 이국의 럭셔리한 휴양지인 생모리츠의 깊고 풍성한 색채감과 감성을 잘 나타낸 것이 특징이다.
2012 폴 컬렉션 이스케이프 투 파라다이스의 대표 제품으로 선보이는 아이&치크 팔레트 2종은 크리스탈 글래이셔의 쿨 쉐이드, 길디드 샬레의 부드럽고 따뜻한 색채감이 고급스러운 아름다움으로 진정한 럭셔리를 완성한다.
입자가 고운 쉬머 컬러들과 반짝임이 가득한 하이라이트 컬러들로 구성되었으며, 단독으로 사용하거나 믹스해 사용하면 더욱 풍부한 분위기를 선사한다. 아이&치크 팔레트 2종과 더불어 립듀오 2종, 깊은 눈매를 완성하는 마스카라, 아이라이너 펜슬까지 총 6종으로 출시된다.

길디드 샬레는 두 개의 치크, 여섯 개의 아이칼라가 조화롭게 구성되어 다양한 연출이 가능한 팔레트로 산호빛의 웜 스파이스와 꼬냑이 치크 컬러로 되어있다. 쉬머 브라운 컬러의 웜 세이블, 골드 너겟, 골든 밍크, 코코아, 앤티크 브론즈, 소프트 스웨이드가 아이섀도 컬러로 구성되었다.
크리스탈 글레이셔는 이번시즌 트렌드를 반영하여 치크 컬러로는 2종의 부드러운 장미빛 핑크 컬러와 시원하게 빛나는 라일락 빛깔의 6종의 아이섀도 컬러로 출시했다.
립듀오 2종은 아티스트리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올리비에 반 도네가 직접 디자인해 24K골드와 스와로브스키 크리스탈로 장식한 고급스러운 패키지 디자인이다. 골든엠버는 우아함이깃든 레드브라운과 은은하고 차분한 베이지브라운으로 되어있으며, 스노우블라썸은 우아한 레드와인 컬러와 도회적인 페일 핑크로 구성되었다.
그 외에도 풍부한 쉬머펄 실버 컬러의 아이라이너 펜슬 엔틱실버는 깊고 그윽한 눈매를 표현할 수 있으며, 은은한 쉬머펄이 함유된 다크 그레이의 렝쓰&데피니션 마스카라 그래닛은 옵티렝쓰 브러쉬가 속눈썹을 한올한올 코팅해주어 더욱 선명한 눈매로 표현해준다.
jiyoung@osen.co.kr
아티스트리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