까르마, 전국 30개 백화점에서 ‘무료 수면습관 컨설팅’ 펼쳐
OSEN 황인선 기자
발행 2012.09.19 16: 42

수면환경 전문브랜드 트윈세이버 까르마(대표 황병일, www.calma.kr)가 전국 30개 백화점에 위치한 매장을 방문하는 소비자에게 무료로 수면습관을 컨설팅해주는 ‘스마트슬리핑솔루션(Smart Sleeping Solution)’을 진행한다.
까르마 관계자는 "불면증, 코골이, 수면 후 두통 등으로 숙면을 취하는데 어려움이 있는 고객에 도움을 주고자 이번 컨설팅서비스를 진행하게 됐다"고 전했다.
상담을 받고자 하는 소비자는 신세계백화점 본점, 롯데백화점 잠실점 등 전국 30곳에 위치한 백화점에 방문하면 된다. 상담을 신청한 소비자는 수면습관과 평소 생활습관에 대한 간단한 설문조사 후, 회사에서 별도 교육을 마친 까르마 직원에게 본인에게 맞는 베개에 대한 컨설팅을 받을 수 있다.

까르마 황병일 대표는 “2001년부터 7년간 한국표준과학연구원과 한국인의 수면습관을 공동연구해 4가지 문제점을 발견했다”며 “연구와 통계를 바탕으로 수면습관 컨설팅이 이루어지는 만큼 많은 고객들이 매장에 방문해 자신에 맞는 숙면의 도움을 받길 기대한다”고 했다.
한편, 스마트슬리핑솔루션베개는 수면시 한국인이 가장 많은 어려움을 느끼는 4가지를 각각 해결해 주는 베개로, 경추(일자목), 헤드(수면후 두통), 숄더(뒤척임), 호흡(코골이) 솔루션베개로 이루어져 있다.
insun@osen.co.kr
까르마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