쎄씨, 창간 18주년 ‘I Love Pet’ 착한 나눔 실천
OSEN 최지영 기자
발행 2012.09.20 10: 24

쎄씨가 창간 18주년을 맞아 10월 3일 유기견을 돕기 위해 5년째 진행 중인 ‘I LOVE PET’ 캠페인의 일환으로  ‘I Love Pet & Meet The Family’ 갤러리 카페 행사를 개최한다.
쎄씨는 이 캠페인을 2008년부터 매년 꾸준히 진행해오고 있다. 2011년에는 유기견과 스타가 함께한 팝업 갤러리를 진행 한데 이어 올해는 헤지스 액세서리와 함께  ‘I Love Pet & Meet The Family’ 행사를 마련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헤지스 액세서리 모델로 활동하고 있는 배우 조윤희가 함께해 눈길을 끈다. ‘넝쿨째 굴러온 당신’으로 전성기를 맞고 있는 조윤희의 화보 사진전시와 함께 사전 접수 참가자를 대상으로 조윤희가 직접 유기농 애견 간식을 만드는 쿠킹 클래스와 사인회를 진행한다.

동물자유연대와 함께 ‘유기견 입양’ 신청 프로그램도 마련되어 있어 현장에서 유기견 입양 신청서를 작성하고 심사 및 절차 등의 방법을 안내 해줄 예정이다. 또한 행사장을 찾아오는 애견인들을 위해 반려견과 함께 할 수 있는 이벤트도 마련됐다. 이날 반려견을 동반하고 행사장을 찾은 선착순 100명에게는 반려견과 캐리커처를 남길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쎄씨의 ‘I Love Pet & Meet The Familly’ 행사는 10월 3일 오전 10시부터 저녁 6시까지 강남 신사동 ‘RAUM CAFE’에서 진행된다. 조윤희 쿠킹 클래스 및 사인회 참가 희망자는 쎄씨 페이스북을 통해 사전 접수 하면 된다.
 
jiyoung@osen.co.kr
쎄시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