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851년 조제 약국에서 출발한 뉴욕 화장품 브랜드 키엘이 풍요로운 한가위, 소중한 사람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할 수 있는 선물 세트 13종을 준비했다.
이번 선물세트는 키엘의 베스트셀러 제품을 중심으로 나이, 성별, 취향에 따라 맞춤 선물을 할 수 있도록 다채롭게 구성되었다. 특히, 2만원대의 합리적인 가격의 ‘립밤 듀오 세트’부터 16만원대의 안티에이징 세트까지 가격 선택의 폭을 넓혔다.
여기에 선물하는 분의 정성과 마음을 선물에 더할 수 있도록 ‘스페셜 기프트 서비스’를 준비했다. 생화를 정성껏 말려 제작한 포푸리를 가득 담은 기프트 박스와 엣지 있는 뉴욕 패치워크 디자인의 기프트 카드로 감사의 마음에 정성과 따뜻함까지 담았다.

13종의 다양한 기프트 세트 중, 주목할 세트로는 ‘집중 주름 개선 세트’와 ‘맨즈 그루밍 세트’가 있다. 우선, '집중 주름 개선 세트(16만원 대)’는 2단계 안티에이징 듀오 제품으로 구성된 주름 없이 탄력 있는 피부로 나이를 되돌리는 안티에이징 선물세트다. 키엘의 안티에이징 에센스 ‘파워풀 스트렝스 라인 리두싱 컨센트레이트(50ml)’와 2단계 집중 주름 개선 효과를 개선하는 링클 필러, ‘더블 스트렝스 딥 링클 필러’로 구성됐다.
또한 까다로운 뉴욕 남성들이 열광하는 키엘 남성 라인의 베스트셀러로 구성된 ‘맨즈 그루밍 세트(9만원 대)’는 에너지를 빼앗긴 지친 남성 피부에 수분 활력을 충전해 주는, 환절기 남성 피부를 위한 필수 케어 3 Step으로 구성됐다.

키엘 커뮤니케이션팀 박소희 과장은 “키엘은 선물을 주는 사람과 받는 사람 모두가 만족할 수 있도록 다양한 구성과 가격의 실속 있는 선물 세트를 준비했다”며 “마음과 정성을 담은 키엘 선물 세트로 감사의 마음을 전할 수 있는 따뜻한 한가위를 보내실 수 있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키엘 추석 선물세트는 전국 43개 백화점 매장과 키엘 삼청동 부티크, 그리고 키엘 공식 온라인몰 e-부티크(www.kiehls.co.kr)에서 만날 수 있다.
insun@osen.co.kr
키엘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