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베스트셀러 제품 ‘fresh box’ 판매 및 정품 추가증정등 온라인 이벤트도 풍성
화장품 브랜드 '제니스웰'은 브랜드 론칭 6주년을 맞아 20일 서울 강남역에서 ‘신선서약’을 하는 참가자 1,000명을 대상으로 신선스티커 및 체험분 배포 등 소비자 감사 이벤트를 실시했다.
이벤 행사에서 제니스 웰은 피부건강을 해치는 오래된 화장품 사용을 근절하고 올바른 사용법을 알려 피부를 더욱 신선하고 아름답게 가꾸기 위한 ‘신선서약’을 참가자들과 함께 진행했다. 또한 화장품 개봉일을 쉽게 확인할 수 있는 ‘신선 스티커’를 베스트셀러 제품 리얼터치 비비크림 체험분과 함께 전달하며 신선한 화장품 사용을 권장했다.

제니스웰 박순영 브랜드매니저는 “론칭 6주년을 맞이하여 건강한 화장 문화 정착 및 확산을 위해 올바른 화장품 사용법을 알려주는 이벤트를 기획하게 되었다”며 “제조한지 3-6개월내의 제품만 판매하는 신선화장품 컨셉으로 국내에서 처음 론칭한 제니스웰은 좀 더 많은 소비자가 신선화장품을 접할 수 있도록 다채로운 이벤트 및 구매사은혜택을 진행하고 있다”고 밝혔다.

한편, 제니스웰(www.zeniswell.com)닷컴에서 이달말까지 이벤트 제품 구매 시 ‘큐어오일(30ml/ 32,000원)’정품을 추가 증정하며 제니스웰의 6가지 신선 스토리를 담은 6주년 한정 ‘Fresh Box’도 판매한다. Fresh Box는 제조한지 3개월 이내의 제품만 판매하는 테마넘버원 라인을 포함하여 제니스웰 전 제품으로 구성된 선물박스로 약 40% 할인 혜택을 제공받는다.
insun@osen.co.kr
제니스웰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