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양한 레이어드 룩으로 자신의 개성을 표출하기 좋은 가을, 몸매를 드러내는 스키니한 팬츠가 빛을 발하기 좋은 계절이 왔다.
계속되는 스키니진의 인기는 여전하지만 막상 몸을 조이는 스키니진을 입자니 답답하고 레깅스를 신자니 자칫 갖춰 입지 않은 듯한 패션으로 비춰질 수 있어 하의 선택에 대한 고민이 생긴다. 스키니진의 장점과 레깅스의 장점을 모아 탄생된 제깅스라면 편안한 착용감은 물론이고 슬림하면서도 섹시한 바디 라인을 드러낼 수 있는 멋진 선택이 될 수 있다.
레깅스의 편안함에 스키니 진의 핏감이 더해진 제깅스는 슬림한 스키니핏, 그리고 내추럴한 워싱감이 더해져 레이어드룩을 좀 더 쉽고 근사하게 연출할 수 있다. 가벼운 탑부터 롱 티셔츠와 재킷, 그리고 루즈한 아우터까지 옷장 속 어떤 옷과도 믹스 앤 매치가 자유롭다.

더불어 데님 진의 내추럴하고 자유로운 매력이 고스란히 살아 있어 레깅스에 비해 다채로운 룩이 연출될 수 있다. 특히 종아리라인에 자신이 없다면 더욱 더 스키니핏의 제깅스가 제격이다.
막스앤스펜서의 풀온제깅스는 코튼과 엘라스틴 소재로 만들어져 신축성과 활동성을 보장해 편안하면서도 데님이 주는 워싱감이 멋스러운 아이템. 허리 부분에 엘라스틴 밴드로 편안함을 준 반면 힙 라인에는 입체감을 살린 패턴과 포켓디자인으로 볼륨감을 살려 레깅스와 스키니진의 매력을 동시에 느낄 수 있다.
제깅스의 매력이라고 하면 다양한 매치 법에 따른 스타일 변신이라 할 수 있다. 평범한 제깅스에 컬러풀한 로퍼를 매치하면 프레피적인 분위기를 살린 룩으로 변신할 수 있다. 재킷에 제깅스와 같은 컬러의 부띠나 샤이니한 힐을 매치하면 간단한 모임이나 파티룩으로도 손색이 없다.
올 가을 많이 선보이는 청키한 카디건에 빈티지워커나 굽 낮은 스니커즈라면 손쉬운 인스터트룩을 연출 할 수 있다.
jiyoung@osen.co.kr
막스앤스펜서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