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몽드는 ‘시원과 유리의 꽃집’ 정식 오픈을 앞두고 사전 메시지 전달 이벤트를 30일까지 진행한다. 시원과 유리의 꽃집은 10월 5일 정식으로 공개되는 온라인 브랜드 사이트이다.
이번 이벤트는 시원과 유리에게 메시지를 작성하는 것으로 참여가 완료되며, 작성된 메시지는 작성자의 이름과 함께 꽃 모양의 카드로 피어나게 된다. 또한 메시지 작성자 중 선착순 1만 명에게는 신제품을 미리 체험해 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마몽드 브랜드 담당자는 “이번 이벤트는 시원과 유리의 꽃집 오픈을 축하하기 위해 준비한 것으로 향후 이곳에서 마몽드의 다양한 스토리와 이벤트를 만나볼 수 있다”며 “출시 전부터 많은 관심을 보여준 소비자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이번 이벤트를 기획하게 됐다”고 전했다.

한편, 이번 이벤트를 통해 발행된 체험 쿠폰은 전국 아리따움 매장과 대형 마트에서 지정된 기간 내에 ‘꽃초세럼’ 3회 체험 분으로 교환할 수 있다. 꽃초세럼은 10월 출시 예정인 마몽드의 신제품이다.
junbeom@osen.co.kr
마몽드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