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리스2', 표민수 감독 연출 확정
OSEN 최나영 기자
발행 2012.09.23 14: 30

드라마 '아이리스'의 두 번째 이야기인 '아이리스2'(제작: ㈜태원엔터테인먼트)의 연출을 표민수 감독이 맡는다.
23일 태원엔터테인먼트 측은 "드라마 '거짓말', '풀하우스', '그들이 사는 세상'등을 만들며 1998년 제35회 백상예술대상 신인연출상, 2000년 방송기자들이 뽑은 최고의 드라마, 경실련 시청자가 뽑은 좋은 프로그램 등을 수상, 작품성과 대중성을 모두 인정 받은 표민수 감독이 '아이리스2'의 연출을 맡을 예정"이라고 밝혔다.
남다른 영상미와 감성으로 시청자들을 사로잡아 온 표민수 감독이 한국형 블록버스터 첩보액션 드라마 '아이리스2'를 통해 이전과는 어떤 다른 모습을 보여줄 지 기대된다.

 
'아이리스2'는 앞서 장혁, 이다해, 김영철, 오연수, 김승우, 김민종 등의 캐스팅이 공개됐다. 태원 측은 "현장에서의 커뮤니케이션이 뛰어난 표민수 감독의 부드러운 카리스마는 작품의 완성도와 배우들의 매력을 한층 더 끌어 올릴 것"이라며 "감성을 자극하며 드라마의 몰입도를 높이는 표민수 감독 특유의 연출력이 '아이리스2'와 만나 거대한 스케일 속에서 벌어지는 다양한 인물들의 감정을 풍부하게 그려내며 드라마의 전반적인 스케일을 더욱 확대시킬 예정"이라고 기대감을 표했다.
"'아이리스2'는 표민수 감독의 합류로 강하고 남성적인 스케일뿐만 아니라 여성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는 감성까지 더해지며 시청자들에게 다가갈 것"이라고 덧붙였다. 
한편 '아이리스2'는 2013년 상반기 방송을 목표로 오는 10월 첫 촬영에 돌입한다.
nyc@osen.co.kr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