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리아나가 제안하는 '추석선물 화장품세트'
OSEN 황인선 기자
발행 2012.09.25 14: 04

민족의 대명절 추석이 성큼 다가왔다. 명절을 맞아 가족이나 주변 지인에게 정성 어린 선물로 마음을 표현해야 하지만 어떤 선물을 선택할지 고민이 많다.
최근에는 꽃미남, 꽃중년등 나이에 비해 젊어보이는 외모가꾸기 열풍으로 화장품 선물도 센스있는 선물로 손꼽히고 있는데 코리아나는 기능성 및 한방화장품등으로 연령대에 맞게 합리적인 선물을 제안해 눈길을 끈다.
▲ 엄마들의  피부고민 잡티를 없애라!

여성의 피부 고민 중 가장 큰 비중을 차지하는 것은 기미와 잡티인데 ‘라비다 비타민C 콜라겐 파우더 에센스’ (4g×5개입)는 이를 환하게 개선시켜 주고 노화로 주름진 부위를 개선해 주는 이중 기능성 고농축 트리트먼트 제품이다. 파워셀 에센스 성분이 함유되어 피부 근원부터 투명하고 밝게 가꿔주며 비타민 A.C.E는 세포 노화를 막고 혈액순환을 활성화해 피부를 생기있게 가꾸어 주는데 탁월한 효과가 있다. 파우더 형태의 제형이 피부에 바르는 순간 촉촉한 에센스로 변하며 기미나 주름 부위에 집중적으로 사용하면 단기간에 빠른 효과를 얻을 수 있다.
▲ 한국적인 미 담아낸 한정 기획세트 자인 생기진 스페셜에디션
코리아나 프리미엄 한방브랜드 ‘자인’ 추석기획세트는 민화작가 곽수연이 직접 민화를 패키지에 표현하여 한방브랜드 특유의 고품격 이미지를 표현했다. 크고 화려한 모란꽃과 그사이에 굳건하게 자리한 바위를 그려 부귀와 장수를 상징적으로 표현했으며 귀인이 누리는 세상 모든 부귀와 건강, 행복을 영원한 아름다움을 꿈꾸는 자인의 소망과 함께 한가위의 염원을 상징적으로 담아낸 것이 특징이다.
流(류) 천정기보단이 피부 노화의 근본적 원인이 되는 정精과 기氣를 보하여 피부 세포를 활성화 시켜주는 농축 에센스인 자인 생기 진(眞) 에센스는  피부친화액정시스템이 유효 성분은 피부에 빠르게 침투시키고 수분은 피부에 오랫동안 머금게 해주어 항상 생기있고 촉촉하게 가꿔준다. GAP 인증의 流(류)천정기보단과 효과가 우수한 미백 기능성 인증 성분인 천녀목란 추출물, 주름 개선 인증 성분인 용안 추출물이 피부를 화사하고 탄력있게 관리해 준다. 본품 용량의 절반인 25ml 추가 증정되는 자인 생기진 크림은 탄력있는 아름다운 피부를 위한 주름개선 기능성 한방 영양크림으로 에센스와 함께 사용하여 더욱 시너지 효과를 나타낸다.
▲ 피부속을 촘촘히 주름개선 보양에센스 비취가인 보담결 앰플에센스 기획세트
음양과 기혈을 동시에 보해주어 비취같이 맑고 아름다운 모습으로 가꿔주는 비취가인은 핵심콘셉트 칠화(七花)를 업그레이드 시켜 서로 다른 성질을 지닌 7가지 항산화 꽃과 자작나무수액인 칠화칠정수액을 조화의 한방 처방인 칠정과 환류를 통해 균형 있게 처방하여 탄력저하의 근본 원인 피부 건조를 해결한다.
장뇌삼(양)과 영지버섯(음)을 부족한 음양의 밸런스를 맞춰주는 약재 가공 방법인 자양보음포제법을 통해 귀한 농축액이 피부의 조화를 끌어내어 피부개선을 도와주고 속 깊은 곳에서 채워지는 탄력과 보습으로 화사하고 생기 있는 피부를 구현한다. 굴곡을 매끄럽게 채워 아름다운 비단과 같은 피부를 완성하는 비단크림인 보담 결 크림을 추가 증정한다.
▲ 품격 있는 남성피부를 위한 ‘라비다옴므 2종세트’
‘라비다 옴므 스킨’, ‘라비다 옴므 멀티 솔루션’으로 구성된 ‘라비다 옴므 2종’은 모든 남성들의 고민인 칙칙한 피부 톤과 건조한 피부를 개선하여 지친 남성 피부에 활력을 부여하고 에너지를 선사한다. 라비다 공통성분 파워셀 에센스를 바탕으로 안데스 산맥에서만 자생하는 희귀식물 마카추출물과 주름개선 기능성 특허성분 우방자 추출물이 함유되어 피부 탄력과 주름 개선에 탁월하다. 특히 마카추출물은 초음파 추출법을 이용하여 유효성분 파괴를 감소시키고 추출 효율을 극대화한 것이 특징이다.
마카추출물은 31가지의 미네랄과 17가지의 아미노산을 함유하여 피부에 활력을 부여하고, 활성산소 제거 및 생성억제에 도움을 주어 건강한 피부로 가꾸어 준다. 우방자 추출물은 코리아나의 독자적인 주름개선성분으로 주름 생성의 다양한 원인들을 케어하여 노화에 취약한 남성의 피부를 지켜준다.
insun@osen.co.kr
코리아나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