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바이게스, 올 가을 '아메리칸 캐주얼룩'이 뜬다
OSEN 황인선 기자
발행 2012.09.26 11: 03

선선해진 날씨와 함께 어떤 옷을 입으면 좋을지 고민하는 이들을 위해 의류브랜드 '지바이게스'가 올 시즌 트렌드 키워드 '아메리칸 캐주얼룩'을 제안했다.
빈티지하고 편안한 실루엣으로 실용적인 특징을 가지고 있는 '아메리칸 캐주얼'은 캘리포니아의 젊은이들의 자유 분방한 스타일에서 영감을 받은 룩으로, 데님으로 대표되는 스타일리쉬한 캐주얼 룩이다. 특히, 이번 시즌에는 핫팬츠, 스키니에서 배기팬츠까지 다양한 핏으로 데님팬츠가 제안되고 있으며, 데님셔츠와 재킷도 다양한 실루엣으로 제안되어 각자의 개성의 맞는 선택의 폭이 넓어진 특징을 갖고 있다.
이러한 유행에 발맞춰 지바이게스에서는 새로운 시즌 트렌드를 반영한 데님 라인 '롤리팝진(Lollipop)'을 선보이고 있다. 특히 기존 블루컬러로 대표되던 데님과는 달리 오렌지, 베이비블루, 핑크 등 프레쉬한 색감을 더해 빈티지한 아메리칸 캐주얼룩에 지바이게스만의 상큼한 이미지를 더한 다양한 제품으로 출시 됐다.

심플한 그래픽 티셔츠에 편안한 실루엣을 연출하는 롤업데님을 매치하고 넉넉한 싸이즈에 니트나 빈티지 워싱으로 내추럴함을 더한 데님셔츠를 코디하면 올 시즌 캘리포니아무드의 아메리칸 캐주얼 룩을 스타일리시 하게 연출 할 수 있다.
insun@osen.co.kr
지바이게스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