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석 선물도 이젠 연령에 맞게 하자
OSEN 최지영 기자
발행 2012.09.26 12: 02

민족의 대명절 추석이 돌아왔다. 추석을 맞아 사랑하는 가족들을 위한 선물로 고민하고 있다면 센스 있는 맞춤형 선물을 준비해 보는 것은 어떨까? 아웃도어 의류부터 화장품, 가전  제품, 교육용 앱까지 받는 이에게 꼭 맞는 선물로 감사의 마음을 전해보자.
▲ 외모와 패션에 관심 높은 부모님을 위한 아웃도어 제품과 안티에이징 화장품
 
외모와 패션에 관심이 높은 부모님께는 아웃도어 제품과 화장품 선물을 추천한다. 요즘 아웃도어 제품들은 등산 외에 가벼운 야외 활동에서도 착용할 수 있도록 세련된 디자인으로 출시되고 있다. 또한 피부 노화에 신경 쓰는 부모님을 위한 안티에이징 화장품도 추석 선물로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르까프 쓰리핏 팬츠는 베이직핏, 트레킹핏, 익스트림핏 등 3가지로 출시, 야외활동 유형 및 자신의 체형에 맞게 선택해 입을 수 있다. 신축성이 뛰어나고 엉덩이와 허벅지 부위를 강조한 디자인으로 트레킹이나 산행 시 뒤태가 더욱 예쁘게 보이도록 한 것이 특징이다.
아이더 루시 등산화는 가벼우면서 통풍이 우수한 에어 메쉬(Air mesh) 소재를 사용한 트레킹 등산화로 무게감이 가벼워 활동성을 높인 것이 특징이다. 측면의 아이더 로고를 중심으로 감각적인 절개선을 넣어 활동적인 느낌을 강조했다.
랑콤 압솔뤼 프레셔스 셀 아이크림 세트는 눈가 주름 및 노화의 흔적을 개선한다고 광고 되고 있다.
▲ 부부끼리 선물하면 좋을 남성용 화장품 세트와 가전제품
 
추석을 맞아 부부가 서로에게 선물을 건네며 고마운 마음을 표현해 보는 건 어떨까. 남편에게는 주름을 완화시켜주고 동안 피부로 가꿔줄 수 있는 안티에이징 화장품 선물 세트를, 아내에게는 바쁜 일손을 도와주고 손쉽게 음식을 조리할 수 있는 가전제품 선물을 추천한다.
비오템 옴므의 포스 수프림 세트는 노화가 진행된 남자 피부의 주름을 개선시켜주고 윤기와 탄력은 물론, 건강한 피부톤을 되돌려주는 등 남성 피부 노화에 대한 종합 관리가 가능하다. 알코올 프리 제품으로 피부를 상쾌하게 정돈해주는 포스 수프림 토너, 끈적임 없이 부드럽고 촉촉한 질감이 특징인 포스 수프림 모이스춰라이저의 정품과 포스 수프림 클렌저 미니어처 등의 총 6종 제품이 한 세트다.
지멘스 핸드블랜더는 동급 핸드블렌더 중 최대파워(750W)를 갖춰 재료의 양과 크기, 강도에 상관없이 강력한 분쇄기능을 발휘해 음식 조리 속도를 줄여준다. 분쇄기능을 이용하면 고기를 빠르고 손쉽게 다질 수 있어 제수 음식 준비할 때 편리하다. 고속 동작이 가능한 터보 버튼은 간단한 버튼 조작만으로 분쇄 속도 및 강도를 조절할 수 있어 주부들의 음식 준비에 큰 도움이 된다.
▲ 중고등학생 및 대학생 자녀들에게는 트렌디한 디자인의 바람막이 재킷
 
패션에 관심이 많은 자녀들에게는 트렌디한 디자인의 바람막이 재킷을 선물해보자. 바람막이 재킷은 중고생들이 교복 위에 함께 입거나 대학생들이 캠퍼스, 여행, 운동 등 일상생활에서 가볍게 착용할 수 있어 인기가 높다.
케이스위스 윈드브레이커 재킷은 차분한 투톤 컬러가 돋보이는 디자인으로 자녀들의 추석빔으로 선물하기 좋다. 다소 밋밋해 보일 수 있는 단색 컬러가 아닌 배색 컬러를 믹스하고 원색 지퍼로 포인트를 준 것이 특징. 원단 발수처리로 생활방수 기능이 있으며, 효과적으로 찬바람을 막아준다. 특히 여성용은 허리 라인을 강조한 디자인으로 착용 시 몸매가 날씬해 보이는 슬림한 핏을 연출할 수 있다.
jiyoung@osen.co.kr
르까프, 아이더, 랑콤, 비오템 옴므, 지멘스, 케이스위스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