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토이, 팁탑-소야 '벌써 겨울 파티?' 현장공개
OSEN 황인선 기자
발행 2012.09.26 12: 07

- 다운 점퍼, 패딩 베스트 등 활용한 경쾌한 파티룩 선보여
㈜에리트베이직의 의류브랜드 비토이(대표 홍종순, www.beatoy.co.kr)가 인기 아이돌 ‘틴탑’과 소야앤썬의 보컬 ‘소야’와 함께한 2012년 윈터 시즌 화보 촬영 현장을 공개했다.
비토이는 2012년 F/W 시즌 틴탑과 소야를 전속모델로 발탁하고, 지난 8월 가을 시즌 화보를 공개한데 이어 이번에는 윈터 시즌 스타일을 제안하는 화보 촬영 현장 스케치컷을 공개한다.

지난 9월 중순 경기도 광주의 한 스튜디오에서 진행된 윈터 시즌 화보 촬영은 친구들과 함께 하는 흥겨운 윈터 파티를 콘셉트로 화려하고 떠들썩한 분위기 속에서 진행됐다. 틴탑 멤버들과 소야는 오랜 단짝 친구처럼 자연스럽게 어울리며 다양한 포즈와 신선한 표정을 선보였으며, 특히 소야와 캡은 장난스러운 스킨십이 섞인 다정한 컷을 연출해 멤버들의 부러움을 사기도 했다.
모델들은 다운 점퍼와 패딩 베스트, 레오파드&지브라 패턴 후드티 등 비토이의 스트릿 감성이 묻어나는 아이템들을 활용해 경쾌한 파티룩을 선보였다. 트렌디하면서도 유니크한 비토이만의 스타일링을 활기차게 소화했다는 평이다.
비토이 마케팅 관계자는 “틴탑과 소야가 위트 넘치는 표정과 동작으로 비토이의 스트릿 감성을 기대 이상으로 잘 표현해 줬다”며 “모델과 브랜드의 연상작용을 통해 서로 시너지를 일으킬 것을 기대한다”고 밝혔다.
 
insun@osen.co.kr
비토이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