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웃도어 브랜드 '네파'가 점점 쌀쌀해지는 날씨에 트레이닝 웨어 하나만 입고도 가볍게 활동 할 수 있도록 땀 흡수가 뛰어난 폴라텍사 소재를 사용해 신축성과 통기성, 무게까지 최소화 한 보온성 높은 '2012 F/W X-SPRIT LINE'을 출시했다.
이번에 출시된 네파의 트레이닝 웨어는 블랙컬러를 바탕으로 레드, 블루, 옐로우 등 통통 튀는 색감으로 감각적이고 센스 있게 포인트를 줬으며, 트레이닝 상의는 재킷, 티셔츠, 얇은 패딩 점퍼, 후드 톱 등 다양한 형태로 일상생활에서도 여러 가지 방법으로 스타일리시하게 코디 할 수 있도록 제작됐다. 각각의 형태에 따라 도회적인 느낌, 캐주얼 한 감각, 남성적인 매력 등 비춰지는 이미지가 모두 다른 네파의 트레이닝 웨어는 뛰어난 디자인뿐 아니라 취향에 맞게 고를 수 있는 선택의 폭도 넓은 아이템이다. 가격은 상의, 팬츠 모두 10만원 대.
네파 마케팅 팀의 윤희수 리더는 “요즘 트레이닝 웨어는 운동할 때만 입는 옷이 아니라 일상에서도 편하게 활용 가능한 옷으로 인식되고 있고 트레이닝 팬츠에 후드티셔츠를 코디하는 등 자신만의 스타일을 스타일리시하면서도 건강하게 살릴 수 있다”면서 “때문에 점점 더 디자인, 실용성, 패션성 등 다방면으로 뛰어난 기능을 갖춘 제품이 출시되는 추세”라고 전했다.

insun@osen.co.kr
네파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