잇츠스킨이 추석맞이 이벤트를 진행한다.
28일부터 10월 10일까지 13일간 명동 6개의 매장을 포함하여 종로, 인사동, 광화문, 이대, 제주, 신제주까지 총 12개의 매장에서 추석을 맞은 국내 소비자는 물론 추석을 맞아 한국을 방문한 외국인 관광객들에게도 풍요로운 선물을 증정하는 '8+2' 이벤트를 실시한다.
눈가 피부에 탱탱한 탄력감을 주는 프랩 바운스 콜라겐 추출물이 함유된 ‘콜라겐 아이크림’을 8개 구매하면 2개의 콜라겐 아이크림 정품을 추가로 증정한다.

그리고 같은 기간 동안 면세점에서는 홍삼을 먹인 달팽이 점액 추출물이 함유된 프리미엄 달팽이 크림인 ‘프레스티지 끄렘 진생 데스까르고'를 4개 구매하면 같은 정품 제품을 하나 더 증정하는 '4+1' 이벤트를 실시한다.
숫자 8을 내세운 이벤트는 추석을 맞아 한국을 방문하는 많은 중국인 관광객을 겨냥하는 의미를 가진다.
면세점과 8+2 이벤트를 진행하는 매장을 제외한 전국의 잇츠스킨 매장에서는 5만원 이상 구매 시 매장에 있는 잇츠스킨 제품 중 1만원 이하의 제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잇츠스킨 홈페이지(www.itsskin.com)에서도 5만원 이상 구매하는 이들을 대상으로 ‘파워 10 포뮬라 YE 이펙터’ 정품 1개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또 잇츠스킨 추석 선물 세트를 구매하는 고객들에게 각각의 세트에 맞는 사은품을 증정한다.
yel@osen.co.kr
잇츠스킨 제공.